[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기념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8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렌탈계약 시, 월 렌탈료 3000원 할인 또는 렌탈료 5개월 면제(5년약정 기준)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구매 고객 중 70명을 추첨,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 진행한다. 추첨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셀프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역세척을 통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사진= 코웨이
사진= 코웨이

코웨이,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

코웨이가 환경부와 채결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 보호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환경부는 제2기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대한 참여 성과를 발표했다. 이 협약은 생활화학제품 안전성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국민의 건강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된 협약으로 코웨이를 비롯한 19개 회사가 참여했다.

코웨이는 자발적 협약 이행 사항인 생활화학제품 전 성분 공개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습공기청정기에 사용 중인 가습필터 5종에 대해 전 성분을 공개했다. 코웨이는 전 성분 공개 대상 제품인 가습필터에 함유된 모든 성분을 정부에 제출하고 해당 내용을 생활환경안전정보시스템 초록누리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코웨이는 자발적 협약에 따라 생활화학제품 안전 관리 교육을 강화하고 소비자 피해 보상 관련 사내 규정을 보완하는 등 협약 사항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 안전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코웨이는 제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제품설계 단계부터 화학물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내부적으로 화학물질관리시스템(CSMS)을 구축하고 제품 및 부품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에 대해 안전성을 검토하고 있다. 코웨이 기준정보에 따라 제품개발 과정부터 법적 규제 화학물질을 사전에 검토하고 안전성 승인 과정을 통해 까다로운 보증 절차를 거치고 있다.

앤켓 사옥 전경. 사진= 앤켓
앤켓 사옥 전경. 사진= 앤켓

못된고양이,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 후원

못된고양이가 4일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약 2만여개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증한 액세서리 상품들은 구세군 희망나누미가 운영하는 착한 가게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못된고양이가 후원을 진행한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복지 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는 구세군 단체 기관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자사 상품이 좋은 곳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확장해 이웃과 사회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