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침대, 이천시에 생활용품 지원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침대, 이천시에 생활용품 지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왼쪽)과 엄태준 이천시장. 사진= 시몬스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왼쪽)과 엄태준 이천시장. 사진= 시몬스

몬스 침대, 이천시에 생활용품 지원

시몬스가 설 연휴를 앞두고 경기도 이천시민들에게 4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3일 오전 이천시청에서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과 엄태준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 올해 기탁품은 전기압력밥솥으로 이천 지역 취약계층 3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시몬스는 2018년 9월부터 올해까지 총 6회에 걸쳐 TV, 에어컨,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2억 원이 넘는 생활용품을 이천 지역사회에 지원해왔다. 이천시에는 한국 시몬스의 생산 공장 및 연구개발 센터인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들어서 있다.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은 "코로나로 예년보다 힘든 설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펴봐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흔쾌히 기탁식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한결같은 시몬스 침대의 선행은 이천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드럭스토어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

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가로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듀이트리 스네일 인텐시브 크림, 라운드랩 독도 수분 앰플, 머지 펜 아이라이너, 메디힐 더블카밍 마스크팩, 스트라이덱스 센서티브 패드,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뷰티 제품들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오일 앤 블랙헤드 PHA, 멜릭서 립 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의 아이템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구분해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닥터지, 롬앤, 센카, 닥터자르트,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비플레인, 아이소이, 루나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은 더마코스메틱,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선물세트까지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돕는다. 

아미 하트 로고 맨투맨. 사진= 롯데온
아미 하트 로고 맨투맨. 사진= 롯데온

데온, '명품데이-MZ ON'... 최대 20% 할인

롯데온이 7일 '명품데이–MZ ON'을 열어 메종키츠네, 아미, 스톤아일랜드 등 2030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를 쿠폰 및 추가 카드 할인을 적용해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진행하는 명품데이 행사에서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미, 메종키츠네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맨투맨, 가디건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기존에 3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상품 구매 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많았지만 20만 원 대의 상품에 즉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건 처음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아미 하트로고 맨투맨'과 '아미 20FW 하트로고 자수 맨투맨 블랙'을 선보이며, '메종키츠네 폭스 헤드 패치 스웨트셔츠'를 판매가 대비 약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의 해외직구 서비스인 '엘부티끄'에서는 5일부터 지갑, 시계, 신발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같은 날 10시부터는 롯데면세점에서 준비한 쌤소나이트, 만다리나덕, 마이클코어스 등 브랜드의 가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