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김선호, 김새론과 함께 라로슈포제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김선호, 김새론과 함께 라로슈포제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김선호, 김새론과 함께 라로슈포제 모델 발탁

최근 종영한 드라마 tvN 인기 드라마 ‘스타트 업’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선호가 글로벌 대표 더마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김선호가 배우 김새론과 함께 로레알그룹의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의 시카습관 캠페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라로슈포제는 깨끗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의 대세 배우 김선호와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새론을 통해 ‘손상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매일의 시카 습관’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이번 ‘시카 캠페인’에서 김선호와 김새론은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생활 습관은 달라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국내 누적 판매 100만 개, 6년 연속 브랜드 판매 1위를 기록한 손상 케어 크림이다. 라로슈포제 온천수와 판테놀(5%), 마데카소사이드의 특수 포뮬라 조합을 담은 이 제품은 외부로부터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민감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사진=하루하루원더
사진=하루하루원더

하루하루원더, ‘설플라이즈’ 기획전 개최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실시한다.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설프라이즈’ 기획전에서는 깨끗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2종’과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베스트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독보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의 위너로 선정된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등 다양한 인기 품목들이 할인 판매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3매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기프트가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기획전의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300ml’,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90ml’,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30ml’, ‘블랙라이스 뱀부 미스트 150ml’에 한하여 1+1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X 모모랜드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 공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전속 모델인 글로벌 K-POP 그룹 모모랜드의 매력을 한껏 담은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를 8일 공개했다. 지난 1월 브랜드 최초 전속모델 발탁 소식을 전한 투쿨포스쿨은 이번 뷰티 화보 공개를 통해 모모랜드의 본격적인 모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최근 틱톡 히트곡 ‘랩 미 인 플라스틱’을 리메이크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모모랜드는 독특한 음악적 색채와 멤버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바탕으로 투쿨포스쿨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모모랜드는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과 ‘블러셔’부터 2월 출시 예정인 아이섀도우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와 ‘립 벨루어 쉬어 매트’, ‘끌레어 틴트’ 등 다양한 아트클래스 라인의 제품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무대 위 생기발랄한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

한편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와 ‘립 벨루어 쉬어 매트’는 각각 24일 11번가와 26일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11번가에서는 바이로댕 브렌딩 아이즈 선론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닥터지, 연봉의 47% 인센티브 지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직원들에게 연봉의 47%를 초과이익성과급(PS) 인센티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2014년 이후 연평균 66%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 시장 모두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미 지난해 연말 임직원에게 기본급의 100%에 해당하는 코로나 특별 격려금과 11일간의 특별휴가, LG스타일러가 선물로 제공됐으며 이달에는 기본급 467%의 PS가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어서 지난해 연봉 47% 수준의 총 인센티브가 지급될 예정이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우리 회사는 임직원들과 회사 비전과 핵심가치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가는 가치관 경영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특히 회사의 핵심 자원인 임직원들의 도전과 성장, 소통하고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구성원들과 회사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닥터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마미얼스데이
사진=마미얼스데이

키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얼스데이'(My Earthday) 일본 론칭

키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얼스데이(My Earthday)가 지와이서울과 손잡고 일본 키즈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한다. 마이얼스데이는 아이, 건강, 환경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유해 성분 제로, 전 제품 EWG 그린 등급 취득, 프랑스의 인증기관인 ‘ECOCERT’에서 인정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현재 신세계 면세점 명동 본점, 롯데면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일본 론칭은 마이얼스데이의 일본 총판 계약을 맺은 지와이서울과 마케팅·브랜딩에 능통한 일본 도쿄 소재의 토리아쥬를 통해 이뤄졌다. 지와이서울과 토리아쥬는 2021년 한해 30억 원 이상의 물량 공급을 상호 약속, 일본 내 안정적인 유통과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으로 일본 시장에 빠르게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마이얼스데이 TOKYO 공식몰 오픈을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 도쿄를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몰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 일본 전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프리메라
사진=프리메라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을 내세운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준다. 또한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해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사진=큐브미
사진=큐브미

큐브미, 멀티 비타민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츄어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2월 출시한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아연, 망간, 셀렌)을 포함하여 기존 유스 큐브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큐브미 담당자는 “업그레이드된 유스 큐브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여 면역력,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젊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위해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