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앵콜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앵콜 방송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2.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앵콜 방송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가 5일 오전 10시 35분 GS홈쇼핑에서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진액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지난해 말 GS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으로 저자극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4차 앵콜 방송을 확정 지었다.

GS홈쇼핑 단독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40ml 5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 50ml 1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무료 체험분 1.5ml 용량 1개를 포함하는 기본 기획 세트와, 2배 구성에 가격 부담은 낮춘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설 선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본 세트와 더블 세트 모두 프리미엄 한정 쇼핑백을 증정한다. 방송과 동일한 구성의 패키지는 GS샵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글로우픽 ‘흡수력 만족도 99.9%’ 기록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설문단을 진행해 최대 만족도(흡수력 만족도) 99.9%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픽은 화장품을 사용한 실제 사용자들의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까다로운 설문단이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 설문지를 통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다.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는 해당 설문을 통해 흡수력 만족도 99.9%, 가벼운 발림성 만족도 99.1%, 피부 저자극 만족도 97.9%,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 95.9%, 보습감 만족도 94% 등 총 10개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신제품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는 워터의 산뜻한 제형에 에센스의 풍부한 영양감이 더해져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부담 없는 특유의 가벼운 발림성으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모두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배합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의 특장점인 가벼운 발림성과 흡수력, 저자극, 진정, 보습력 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함으로써 실제 소비자들이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톡톡히 느끼고 있음을 검증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리뷰에서도 제품의 효과는 물론 제품 용기의 장점, 트렌디한 디자인 등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사진=코리아나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옴므 블랙쉴드 클렌징 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가 다양한 남성 피부 고민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옴므 블랙쉴드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니떼 옴므 블랙쉴드 클렌징 폼’은 세안과 동시에 스크럽 효과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며, 노폐물 흡착 및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차콜 비드’가 거친 피부의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쉐이빙 폼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특허받은 모공 케어 성분인 ‘탱자추출물’이 과도한 피지 분비로 넓어진 모공을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 ‘흑삼’, ‘흑진주’, ‘블랙베리’에서 추출한 세니떼 블랙쉴드 라인의 특별한 토탈 케어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니떼 옴므 블랙쉴드 클렌징 폼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남성 피부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미끌거리지 않는 개운한 사용감에 상쾌하면서 고급스러운 시트러스 우디향을 더해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