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장미' 모티프 상품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장미' 모티프 상품 인기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티넨탈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콘티넨탈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울신라호텔, '장미' 모티프 상품 인기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지난해 밸런타인데이의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장미꽃을 모티프로 한 상품들이 특히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장미 꽃잎을 형상화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는 지난해 2월 13~14일 전체 케이크(10종) 판매량 중 35%를 차지했으며, 로제 와인∙로제 샴페인 등 장미와 관련된 상품의 판매량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등 '로맨스 데이'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장미꽃잎 모양의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를 출시했다. 터치 오브 로즈는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홍차시트에 장미와 리치의 향이 가득한 생크림을 올리고, 싱그러운 장미를 얹은 듯한 모양을 연출했다.

올해 처음 출시하는 '로즈 펄 초콜릿'은 산딸기와 리치퓨레 가나슈에 장미향을 가미한 초콜릿 트러플로, 산딸기와 리치의 상큼함을 은은한 장미향이 감싸는 맛이 특징인 디저트다. '하트 프랄린 초코 스틱' 또한 올해 처음 선보이는 하트모양의 초콜릿바로 다크∙밀크∙산딸기 등 3가지 맛으로 각각 출시했다.

연인의 날 밸런타인 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로즈 펄 초콜릿', '하트 프랄린 초코 스틱'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도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캐비아와 블랙 트러플, 미국 메인주산 가리비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콘티넨탈의 대표 메뉴들과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콘티넨탈의 '밸런타인 스페셜' 코스는 ▲오세트라 캐비어와 성게알 퓨레 ▲비프 타르타르와 수란 블랙 트러플 ▲비프 콘소메 ▲가리비 구이 ▲바닷가재 ▲한우 1++ 등심 스테이크 ▲디저트로 구성되며, 밸런타인 데이 당일만 이용 가능하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가 28일까지 해외 여행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푸드 맵(World Food Ma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설날을 맞아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10개국의 새해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소시지와 렌틸콩을 곁들인 이탈리아의 새해 음식 '코테치노 콘 렌티치(Cotechino con Lenticchie)'부터 중국의 새해 만두 요리 '자오쯔(Jiao Zi)', 일본식 떡국 '오조니'와 따듯한 국물 소바 '토시코시 소바' 그리고 한국의 떡국과 오색경단, 꿀떡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동전을 상징하는 콩과 지폐를 상징하는 각종 채소를 베이컨, 쌀과 볶아 부의 축적을 기원하는 미국식 볶음밥 '호핑 존(Hoppin’ John)', 얇은 밀가루 반죽 위에 신선한 과일을 올려 따듯한 봄을 맞이하는 프랑스의 '크레페(Crepe)', 풍요를 상징하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과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Sauerkraut)' 등을 준비했다.

더불어 구운 고기에 요크셔 푸딩을 섞어 담백하게 구운 영국의 '선데이 로스트(Sunday Roast)', 일본식 '함박스테이크', 이탈리아의 '리조또(Risotto)', 스페인의 '감바스 알 아히요(Gambas al Ajillo)'와 치즈 플래터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이용 시 초콜릿 가나슈를 넣은 슈를 트리 모양으로 쌓아 올린 프랑스식 디저트 '크로캉부슈(Croquembouche)'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중식 낮 11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메종 그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그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러브, 키세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한 '러브, 키세스(Love, Kisses)' 패키지를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러브, 키세스'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 2개를 증정한다.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에는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출시한 제품으로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2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서울의 글래드 호텔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알레이슈, 가르시아 미니 레드&화이트 와인 2병을,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라비따 컵 와인 2잔과 함께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당 패키지를 이용 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에도 재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서울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또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의 전통주(복단지)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