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침대, 신규 TV광고 캠페인 온에어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침대, 신규 TV광고 캠페인 온에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신규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시몬스 침대
시몬스 신규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신규 TV광고 캠페인 온에어

시몬스가 2021년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광고에서 '잠을 잘 잔 사람은 일상에서 에너지가 넘친다'는 메시지를 하품으로 위트있게 풀어내며 시몬스의 상징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자연스럽게 강조했다. 이번에도 침대는 등장하지 않고 오직 상황과 등장인물의 연기만으로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전달했다. 

광고에는 옆 사람이 하품을 하면 본인도 모르게 하품을 따라 하는 상황 속, 숙면을 취한 주인공이 하품은커녕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표정을 짓는다. 숙면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점을 떠올리게 해 수면의 질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은유적으로 나타냈다.

'칠(chill) 버전'과 '디스코(disco) 버전'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숙면이 주는 일상의 에너지'라는 하나의 메시지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 비교했다. 

칠 버전은 낮은 채도와 차가운 컬러 톤의 영상에 몽환적인 멜로디인 이란계 네덜란드 뮤지션 '세브달리자'의 '마릴린 먼로'를 더하며 잠을 설쳐 피곤한 사람들의 무기력함을 극대화했다. 반면 디스코 버전은 화려한 컬러감에 빠르고 펑키한 사운드 '어슬라 원싸우전'의 '일렉트릭 부기'로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활력 넘치는 주인공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감상 포인트는 광고 속 패션 스타일링이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에디 슬리먼의 셀린 컬렉션과 또 다른 유명 디자이너 안토니 바카렐로의 생로랑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켰고, 광고 주인공으로는 떠오르는 신예 모델 프릭 아이벤이 나서며 패셔너블한 영상미의 정점을 찍었다. 프릭 아이벤은 프라다, 디올, 루이비통, 지방시, 랑방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런웨이와 광고 캠페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광고는 기존처럼 한국 시몬스 침대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가 주축이 돼 제작했다. 시몬스 침대의 신규 TV광고 캠페인 영상은 시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360° 전 방향에서 흡입하고 회전무빙의 3way 토출을 통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적의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3way로 내보낸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 방식이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냄새를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더불어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했다. 또 약 15평(50㎡)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요한나 미니 야스민. 사진= 카카오커머스
비비안웨스트우드 요한나 미니 야스민.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비안웨스트우드 공식 입점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를 공식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는 의류·가방·지갑·주얼리·액세서리 등 400여 종의 비비안웨스트우드 패션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ORB(행성 모양의 로고)가 새겨진 '요한나 미니 야스민'과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더한 '요한나 슬림 플랩 카드홀더' 등이 있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의 2021년 'Staycation 캡슐 컬렉션'의 경우 국내에서는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Staycation은 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로, 코로나 이후 멀리 나갈 수 없어 머무는 공간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제품 기획 시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민소매 탑과 레깅스·티셔츠·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15일 출시 예정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정품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매운대학' 이벤트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8일부터 MZ세대와 함께하는 '매운대학'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대학내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 인기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직접 참여하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운대학 입학시험'은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고, '피식대학'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매운대학 개강총회'는 27일 열린다. 본 이벤트는 필굿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주가 가능한 2002년 이후 출생자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