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한식 HMR '양반 수라' 8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한식 HMR '양반 수라' 8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F&B, 한식 프리미엄 HMR '양반 수라' 출시

동원F&B가 한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양반 수라'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양반 수라 파우치죽 4종과 양반 수라 국탕찌개 4종으로 구성됐다. 

양반 수라 파우치죽 4종은 녹두삼계전복죽, 차돌삼합죽, 문어해물죽, 낙지김치죽 등이다. 양반 수라 국탕찌개 4종은 왕갈비탕, 도가니설렁탕, 우거지감자탕, 차돌육개장으로 구성됐다. 

'양반 수라'는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 브랜드 철학에 따라 동원F&B만의 한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다. 죽의 경우 각각의 원재료를 따로 끓여 용기에 담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 함께 저으면서 끓여내는 가마솥 전통 방식으로 만든다. 국탕찌개의 경우 기존 방식 대비 열처리 시간을 20% 이상 단축시켜 재료의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겨울용 아이스크림 '국화빵 슈크림' 출시

롯데푸드가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 '국화빵 슈크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국화빵 슈크림은 기존 제품에 찰떡과 슈크림 아이스크림, 슈크림 시럽 15%를 넣었다.

1999년 출시된 국화빵은 국내 최초의 찰떡 모나카 제품으로, 대표 겨울용 아이스크림이다. 실제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여름철(6~8월) 빠삐고 매출은 국화빵보다 5배 가량 많으나, 기온이 떨어지는 11월부터는 국화빵 매출이 빠삐꼬를 앞지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마이구미 잼' 출시... "씹으면 오렌지 잼"

오리온이 과즙 젤리 마이구미 안에 오렌지 잼을 담은 신제품 '마이구미 잼(JAM)'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구미 잼은 포도 맛과 사과 맛 젤리 속에 100% 오렌지 과즙 잼이 들어 있다. 젤리의 겉과 속을 서로 다른 과일 맛으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 잼은 겉과 속이 다른 구조에서 오는 색다른 맛과 식감이 매력적이 제품"이라며 "진한 과즙 함량과 기존 제품과는 또 다른 식감으로 새로운 젤리를 찾는 2030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KFC
사진=KFC

KFC, 새우살 담은 신제품 '캡새버거' 출시

KFC가 신제품 '캡새버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FC는 치킨 패티가 주를 이루고 있는 버거 제품군에 새로운 패티를 담은 제품으로 버거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캡새버거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KFC만의 새우버거라는 뜻의 캡새버거는 새우살 패티에 케이퍼 마요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사우전아일랜드 소스, 양상추로 이뤄졌다.

KFC는 캡새버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와 캡새버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40% 할인가인 5900원에 제공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포장주문'하면 4000원 할인

파리바게뜨가 11월 1일까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최대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에 있는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 주문 시 적용하면 간편하게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포장주문시 적용되는 4000원 쿠폰과 배달주문시 적용되는 2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최소 주문 금액은 포장주문 1만원, 배달주문 1만2000원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방식이 하나의 소비패턴으로 정착되면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어락' 론칭

풀무원건강생활이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어락(YourLac)'을 론칭하며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어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기존 방문판매에서 시판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채널로 진출하며 선보이는 첫 제품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풀무원 공식쇼핑몰 풀무원샵, 오픈마켓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어락 론칭 기념으로 풀무원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고운 분말 형태의 스틱형 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제조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에 2회, 1회 1포씩 물 없이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3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깔끔한 보이차 맛으로 하루 2회, 1회 1포씩 500ml 물에 타 섭취하면 돼 하루 최소 1L의 수분 섭취까지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