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카카오프렌즈, 2021년 다이어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카카오프렌즈, 2021년 다이어리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죠르디 다이어리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죠르디 다이어리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프렌즈, 2021년 다이어리 출시

카카오프렌즈가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2021년 다이어리/캘린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 ▲2021년 탁상용 캘린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2021년 일력 등 총 7가지 상품으로 라이언/어피치를 비롯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일러스트가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일러스트가 삽입됐다. 일러스트는 각 월의 특성을 살려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1월에는 새해 첫 일출을 보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9월에는 라이언이 가을 등산을 간 모습 등이 반영됐다.

또한, 이러한 일러스트 외에도 월간/주간 페이지, 줄 노트, 모눈 노트, 메모 노트 등이 포함됐으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다이어리로 꾸밀 수 있도록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데코 스티커 2종도 포함됐다. 

'2021년 탁상용 캘린더'는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월별 일러스트'가 포함됐으며 자신만의 특별한 연간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신년 목표'란도 삽입했다.

더불어, 매일 새로운 프렌즈 아트워크가 나오는 '2021년 일력' 상품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하루가 지날 때마다 종이를 뜯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하루가 지나고 뜯은 종이에는 일기를 쓰거나 메모를 할 수 있다.

한편,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모두 가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커머스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다이어리와 함께 세트 전용 상품인 '미니 달력'과 '신축년 소띠 기념 펜'이 포함됐다.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2종, 탁상용 캘린더, 일력은 전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죠르디 다이어리는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프렌즈 홍대/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코어 모델 이정현. 사진=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코어 모델 이정현.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 '인기'

바디프랜드는 9월 말 출시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CORE)'가 출시후 주요 홈쇼핑 론칭쇼에서 평균 상담예약이 1000여건에 달할만큼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는 2020 CES 건강 및 웰빙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W냉온정수기 브레인'의 꼭 필요한 핵심(CORE) 기능은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뉴얼한 신제품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는 정수, 냉·온수 모두 저수조가 없는 직수방식으로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됐다. 물이 흐르는 내부관은 물론 정수된 물이 최종적으로 출수되는 코크 부분까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테인리스 코크는 분리세척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전문 기사 방문 없이도 살균 및 필터교체가 가능한 언택트 관리 시스템도 특장점이다.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버튼만 눌러 필요에 따라 코크살균(약 8분), 전체살균(약 60분)의 살균 모드를 작동시키면 된다. 24시간 동안 출수가 없을 경우 자동 순환 배수되는 유로케어 시스템도 적용됐다. 

필터도 누구나 손쉽게 교체 할 수 있다. 교체 주기(3개월)에 맞춰 필터가 배송되면 기존 필터를 분리 후 새 필터를 가볍게 꽂기만 하면 된다. 필터 도어가 정면에 있어 정수기를 이동하지 않고도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시선에 맞춰 설계된 디스플레이 다이얼을 돌려 음용 상황에 따라 손쉽게 출수 타입을 조정할 수 있다. 바로 거른 신선한 직수 '정수'를 비롯해 ▲냉수 ▲분유 ▲녹차 ▲커피 등 온도에 따른 5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출수량 조절 버튼으로 120ml, 550ml, 1L씩 출수량 선택도 가능하다.

정수기의 필터에는 6단계 필터를 하나로 합친 슈퍼 ONE 필터는 녹 찌꺼기, 일반세균은 물론 살모넬라균,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을 99.9% 완벽 제거한다. 81가지 정수성능 및 용출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WQA 해외인증 소재 사용, 4대 미네랄 함유 등 성능을 갖췄다.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디자인 코리아 페스티벌' 전시회 참가

테크산업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20' 상설 전시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30일까지 개최되며, 휴테크는 국내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한 사이즈코리아 파트너사로 행사에 참여한다.

'사이즈 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한국인의 인체 표준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여 국내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지난 2018년 사이즈코리아 사업자에 선정된 휴테크는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KAI)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국인의 인체 표준 데이터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안마의자를 업계 최초로 개발 및 출시한 바 있다.

휴테크는 최근 카이 RE7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한국인 인체치수 데이터를 반영한 안마의자를 출시하고 있다. 앉은 어깨높이, 앉은 팔꿈치높이, 앉은 오금 높이 등 안마의자 핵심설계변수 9종을 설정시켜 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행사에서 휴테크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전시하며 동시에 관람객들에게 안마의자 체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