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농심, 통옥수수 모양 '옥수수깡'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농심, 통옥수수 모양 '옥수수깡'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농심, 옥수수 모양의 '옥수수깡' 출시... 달콤·고소한맛 중독

농심이 깡 스낵(새우깡, 감자깡, 양파깡, 고구마깡)의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 '옥수수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뜨거워진 깡 열풍을 이어가기 위한 제품 라인업 강화 차원이다.

옥수수깡은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스낵이다. 옥수수알 모양을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에 손이 계속 가게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미원, 고잉메리와 협업 메뉴 2종 출시

대상이 편의점 고잉메리와 손잡고 '미원'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는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고잉메리는 편의점과 분식점을 표방하는 융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내세워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상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올해 초 대상이 출간한 레시피북 '미원식당'의 타이틀을 활용한다. 미원식당은 이색적인 메뉴에서 오팔세대를 향수에 젖게 하는 추억의 메뉴까지 60여 가지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책이다.

컬래버레이션 메뉴는 '마약쭈꾸미 김밥', '초럭셜 生트러플 리조또'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고잉메리 서울 직영 매장에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잉메리 매장에서 해당 메뉴 2종 주문 시 '미원' 로고가 박힌 공기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레시피북 '미원식당', '감칠맛 미원 스페셜 에디션' 등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 '1955 해쉬브라운' 출시... "65년 역사 담았다"

맥도날드가 ‘1955 버거’에 해쉬브라운을 추가한 '1955 해쉬브라운'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1955 해쉬브라운은 맥도날드가 탄생한 1955년 당시 정통 버거 맛과 비법을 재현한 1955 버거에 해쉬브라운을 넣은 메뉴로 2017년 처음 한정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벨 보드게임'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할로윈을 앞두고 스페셜 기획상품(MD) '투썸벨 보드게임'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투썸벨 보드게임'은 미니벨과 카드로 하는 보드게임에 투썸을 상징하는 색상과 초콜릿 케이크 등 투썸의 인기 디저트 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한 제품이다. 

투썸벨 보드게임은 투썸의 상징색인 붉은색의 벨이 포함된 '기본레드형'과, 달콤함을 담은 초콜릿 색상의 벨이 들어 있는 '초콜릿형' 2종류로 제작됐다. 투썸의 인기 디저트 5종과 아메리카노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함께 구성됐다.

사진=BBQ.
사진=BBQ.

BBQ, 자사앱 4000원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비비큐가 자사앱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일까지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네고왕 카테고리인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단품과 5가지 구성의 세트 메뉴를 포함한 총 6종의 시리즈 메뉴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쿠폰이 1회 발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9900원 이상이다. 

5가지 세트 메뉴는 메이플버터갈릭 2조각+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치즈볼4개, 메이플버터갈릭 6조각+황금올리브·크리스피·자메이카·블랙페퍼 반마리, 메이플버터갈릭 4조각+BBQ 모둠볼 6개 등이다.

BBQ 관계자는 "네고왕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뷰를 넘는 등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모나미와 빼빼로 볼펜 굿즈 출시

롯데제과가 모나미와 협업해 빼빼로를 활용한 이색 굿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기획된 이번 한정판에는 다양한 맛의 빼빼로와 초코, 누드, 화이트쿠키, 스트로베리쿠키 4종의 빼빼로 모양을 본떠 만든 모나미 153 볼펜 4개가 들어있다. 

펜은 직접 조립해 사용할 수 있고, 자신만의 조합에 따라 색다른 디자인으로 만들어 쓸 수 있도록 DIY(Do It Yourself) 형식으로 볼펜의 각 부분이 분해돼 들어있다.

들어있는 빼빼로의 종류에 따라 분홍색과 하늘색 두 종류가 있다. 이들 제품에는 12개의 빼빼로와 '빼빼로 x 모나미 153 DIY 펜키트'가 들어있다. 분홍색 제품에는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가 각 6개씩 들어있고, 하늘색 제품에는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및 크런키 빼빼로가 각 3개씩 들어있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온라인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