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출시...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만남

오뚜기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컬래버레이션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열려라 참깨라면의 스프는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져 강렬한 매운맛이며, 건더기스프는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됐다.

국물의 복합미 향상을 위해 면발에 조미마늘엑기스와 마늘시즈닝 등을 첨가했다.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겨울 신메뉴 '토피넛·다크초코 3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 메뉴로 '토피넛 음료' 2종과 '다크초코' 1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토피넛 밀크티+펄'은 블랙티에 토피넛과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더해진 밀크티다. 쫀득한 펄과 바삭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의 조합으로 씹는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컵 벽면에 바른 초콜렛과 토피넛 스무디,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스무디다.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초콜렛을 손으로 눌러 부셔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다크초코 밀크티+펄'은 깊고 진한 다크초콜렛에 블랙티로 풍미를 더했고 그 위에 초코 슬라이스를 올렸다. 상단의 초코 슬라이스와 하단의 쫀득한 펄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피부건강 솔루션 '밀크세라마이드' 출시

매일유업이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밀크세라마이드(600 mg)와 흡수율을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1000 mg)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100 mg)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밀크세라마이드는 100%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이다. 예로부터 우유가 피부건강 비법으로 널리 사용돼 온 것에서 착안해 우유 속 보습인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밀크세라마이드' 성분을 찾았다. 이 성분은 실제 오랜 기간 동안 아이들 분유에 주요한 인지질 성분으로 사용돼 왔다.

셀렉스 관계자는 "우리 피부 가장 바깥층의 표피층은 '피부장벽' 역할을 한다. 표피층 세포간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성분이 바로 세라마이드다. 세라마이드 부족으로 표피층이 건강하지 못해 외부 세균이나 자극으로부터 뚫리면 아무리 진피층이 건강해도 무용지물"이라며 "피부 속 세라마이드가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하는 30대부터는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서 관리해주면 좋다"고 설명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포에는 우유 약 4.8컵과 동일한 양의 세라마이드 지표 성분이 들어있다. 매일 하루 1포 물 없이 털어먹는 분말스틱으로, 요거트 맛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팜', 지역 우수 고구마·계란 선봬

세븐일레븐이 지역 우수 농산물 판매채널인 '세븐팜'에서 겨울철 인기 간식인 고구마와 계란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모바일앱(세븐앱) 내 세븐팜 메뉴를 신설하고 매달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4월 '영천 깐마늘'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7개 상품을 세븐팜을 통해 선보였으며, 전체 80톤 물량에 달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대표 차별화 상품 코너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판매하는 고구마는 국내 대표 고구마 주산지인 전남 영암, 무안 등에서 재배된 상품이다. 1~2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700g 상품과 4인 가족이 충분히 먹을 양인 대용량 1.5㎏ 상품 등 2종을 준비했다. 국민 대표 식재료인 계란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상품은 농협의 '유난희 좋은 1등급 계란'이다.

세븐팜 구매 방법은 모바일앱 세븐앱에 접속한 후 '예약주문' 메뉴 '세븐팜' 코너에서 상품을 예약 주문하고 수령 희망 점포와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주문 상품이 해당 점포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상품 교환권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점포를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출시... 플래너·텀블러 등 7종

투썸플레이스가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이 포함된 '2021 데일리키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한 세련된 색감과 실속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아로마핑크'와 '머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2021 데일리키트에 포함된 플래너는 가죽 느낌 소재로 제작됐다. 내지는 편의성을 고려해 깔끔한 레이아웃의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채웠다. 투썸오더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R) 3잔 쿠폰과 미니사이즈 핸디 텀블러, 스탠드형 캘린더, 모나미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일상 필수템들이 함께 구성됐다. 

2021 데일리키트는 이날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소진 시기는 상이할 수 있다.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한정판 제품 출시... "신비아파트와 협업"

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해피 핼러윈 홈파티'를 주제로 신비아파트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주인공인 '신비'를 표현한 사과 맛 케이크 '신비와 함께 할로윈 파티'와 생크림과 딸기를 조화시킨 핼러윈데이 스테디셀러 '할로윈 꼬마 유령 케이크' 등이 대표 제품이다.

작은 크기 제품도 선보인다. 귀여운 유령 모양으로 장식한 생크림 케이크 '으스스 유령케이크'와 귀여운 유령 모양과 집을 표현한 '티라미수 유령의 집' 등이다.

또 파리바게뜨는 핼러윈데이를 상징하는 펌프킨, 유령 등의 오브제를 패키지에 적용해 선물용 이외에도 홈파티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제품도 내놓았다.

이외에도 홈파티에서 여러 명이 든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4종을 랜덤으로 구성한 파티팩과 기존 인기 제품들에 초콜릿 장식 등을 올려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삐에로 왕크림도넛', '고스트 아다지오 생크림 커피번' 등도 함께 출시했다. 또 '신비' 캐릭터가 달린 머리띠 '신비 할로윈 파티템'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