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BQ, 위메프오 주문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BQ, 위메프오 주문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위메프오' 주문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주문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만6000원 이상이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패티 1장 더 준다

롯데리아가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러브 홈 키트(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제공된다.

또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한다. 추가된 새우패티와 미트패티에 따른 추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운영된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삼양사 큐원 상쾌환, 새로운CF '상쾌한장' 방영... 해리·피오 출연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상쾌한장' 편을 다음 달 1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혜리와 블락비 멤버 가수 피오가 함께 등장해 가수 송대관의 히트곡 '차표 한 장'을 개사한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규 광고 속에서 혜리와 피오는 1960~1970년대 분위기의 재즈클럽 가수로 변신했다. 피오와 혜리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복고풍 매력을 선보인다. 두 사람이 '나는 상쾌환, 너도 상쾌환'이라며 중독성 있는 가사를 주고 받을 때 '스틱'이라는 코러스가 끼어들어 상쾌환 스틱형을 강조하며 노래의 맛을 살렸다.

사진=파스쿠찌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및 시즌 기획상품 1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음료 2종은 초콜릿과 시나몬, 마시멜로우가 어우러진 '메리 마시멜로 핫 초콜릿', 티라미수를 이용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후 치즈 크림 폼을 올린 '메리 티라미수 라떼' 등이다.

기획 상품은 금색 왕관 모양을 형상화한 뚜껑이 특징인 '크라운 머그' 3종, '아소부 인피니트 머그' 2종, 우유병 모양 장식이 그려진 '오너먼트 머그' 등이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2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구매 시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를 할인판매한다. 또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무드등 가습기와 아메리카노 1잔 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전속모델 '남주혁' 주연 드라마 '스타트업' 제작 지원

투썸플레이스가 전속모델 남주혁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스타트업'을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네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 '스타트업'의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 투썸의 세련된 매장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투썸의 전속모델로 2년간 호흡을 맞춰 온 배우 남주혁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드라마의 메시지에 공감하며, 투썸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주혁과 함께 투썸을 알리고자 이번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