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hc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전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hc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전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전개... "30일까지 무제한 2000원 할인" 

bhc치킨이 11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방법은 이달 30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하고 2000원 할인쿠폰을 내려 받은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9일부터 일주일동안은 앱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추가로 노출된다. 상단 메인배너 이벤트는 배달서비스 2000원 할인과 '포장·방문(배민포장주문)' 서비스 3000원 할인도 가능하다.

bhc치킨이 지난 2월 도입한 배민포장주문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메뉴를 결제한 뒤 예약시간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 등 보다 선호하는 방식으로 bhc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생활 패턴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접점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상그룹
사진=대상그룹

대상그룹 라이프스타일브랜드 '100LABS', 슈퍼위크… "최대 60% 할인"

대상그룹이 선보인 100LABS가 15일까지 '슈퍼위크(SUPER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00LABS는 대상그룹이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이다. 

이번 슈퍼위크는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00LABS의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보습 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와 쌀롱드리 등 뷰티케어 제품으로,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CU.
사진=CU.

CU, 소상공인 응원하는 '희망줄라면' 출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중소벤처기업부과 함께 '희망줄라면'을 출시하고 공동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희망줄라면 판매가는 1000원이며, 제조는 오뚜기가 맡아 대중적인 매운맛 라면을 개발했다. 총 30만 개 한정 수량으로 5일부터 판매된다.

상품은 컵라면이 익는 잠깐의 시간 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특히 요즘처럼 힘든 시기를 대비하는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지원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희망줄라면의 용기와 뚜껑 패키지에는 1인 자영업자에게 고용보험료를 최대 3년 동안 30~50% 지원하는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지원사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QR코드를 인쇄해 스캔만 하면 신청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했다.

CU는 향후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의해 희망줄라면의 운영 수익금 일부를 자영업자들의 재기 지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유동골뱅이와 협업... 수제 '유동골뱅이맥주' 출시

세븐일레븐이 국내 골뱅이 가공캔 1위 브랜드인 유동골뱅이와 협업한 프리미엄 수제 맥주 '유동골뱅이맥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유동골뱅이맥주는 골뱅이무침이 맥주 안주로 인기가 높은 점에 착안해 맥주와 잘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콘셉트로 개발된 상품이다. 매운맛과 잘 어울리는 달고 고소한 맛을 강조한 비엔나라거 스타일 맥주로 은은한 카라멜 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푸드페어링이란 음식과 술의 궁합을 뜻하며 최근엔 술과 안주의 범위를 벗어나 다양한 음료와 식품의 궁합을 말한다.

유동골뱅이맥주의 제조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맡았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수제맥주 벤처기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제맥주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븐일레븐은 유동골뱅이맥주 출시를 기념해 4캔 1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동골뱅이맥주 구매 후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우창 세븐일레븐 주류담당MD(상품기획자)는 "수제 맥주는 일반 맥주와는 달리 콜라보 등을 통해 브랜드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보다 유연하고 자유롭다는 장점을 경쟁력 삼아 저변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편의점 시장에서도 수제 맥주가 차별화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높은 만큼 맥주 매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