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청정 효율을 극대화 한다.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서비스 전문요원 플래너가 맞춤형 필터를 제품관리 서비스 시 제공(렌탈 시)하며, 초기에 출고되는 필터는 탈취강화필터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특히 제품 상단의 회전 그릴이 좌우로 회전하며 깨끗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킨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더불어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및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를 최소화했으며 제품 하부의 무드 라이트는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CHP-7201N)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올해 11월 말까지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료 면제는 총 6개월간 회차별 2, 13, 25, 37, 49, 55회차에 받을 수 있다. 

또한 7년(85개월) 이상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 중인 멤버십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신규 등록비를 면제해 주고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해 준다.

특히,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제품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자가 관리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이미지. 사진= 다이소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다이소가 곧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맞아, '홈로윈(집+할로윈) 코스튬 기획전'을 28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과 함께 집에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성인용 코스튬 상품이 같이 구성됐으며,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할로윈 악세사리 등 총 70여 종을 준비했다. 

할로윈 망토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성인용을 같이 판매한다. 드라큘라 망토는 성인이 착용할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로, 깃을 세울 수 있어 드라큘라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호박망토는 호박 스커트, 호박 펠트 주머니와 같이 연출해주면 더 귀여운 느낌을 만들어 준다. 

가면 마스크는 귀여운 모습과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동물가면은 검은 망토와 같이 착용하면 무서운 느낌을 만들어주고, 실내 장식으로 사용해도 할로윈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호박가면과 반 가면은 펠트 소재를 사용했다. 

할로윈 기분을 낼 수 있는 할로윈 액세사리 상품도 준비했다. 할로윈 집게핀세트는 디자인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와 함께 착용하기 좋고,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싶은 직장인이 착용해도 재밌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할로윈 귀찌는 할로윈 집게핀과 디자인 톤이 비슷해 세트로 착용하면 더 귀여운 느낌을 준다.

이 밖에도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무기 장난감은 튜브 삼지창, LED 호러해골검, 할로윈 빗자루 등 가성비 높은 상품들이 준비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