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 앵콜 펀딩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 앵콜 펀딩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 앵콜 펀딩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엘본, 티본, 포터하우스)의 앵콜 펀딩을 내달 16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는 안심과 채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엘본(L-bone), 티본(T-bone), 포터하우스(Porterhouse) 부위로 구성했다. 지난 펀딩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얻은 피드백을 토대로, 구울 때 육즙이 빠져 얇아지는 스테이크의 특성을 고려해 기존 1.8cm였던 고기를 2.1cm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는 동물 복지 시스템을 구축한 놀란 패커(Nolan Packer)사를 통해 호주 청정 지역에서 무항생제 인증과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선정된 우수한 소고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통 전 과정을 신선도 유지에 적합한 온도로 관리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통해 원육의 질을 높였으며 원육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오레가노, 로즈마리, 바질, 마늘, 레드페퍼 등 글래드 호텔 셰프만의 특급 비법을 담아 배합한 시즈닝이 함께 제공된다.

30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홈파티 3~4인 세트 ▲캠핑족을 위한 '캠핑가즈아 2인 세트' ▲티본&포터하우스 등 총 3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100개 한정의 '고독한 미식가 1인 세트'는 ▲엘본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을 선보인다. 본 제품은 11월 16일 펀딩 종료 이후 11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앵콜 펀딩 기념으로 와디즈의 '지지 서명하기'를 통해 지정 해시태그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티본스테이크 와 URL을 기재하여 서명한 고객 15명에게는 더블 엘본 스테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펀딩 종료 시까지 진행하며, 펀딩에 참여하는 모든 서포터에게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직접 사용하는 버터를 리워드 제품 당 1개씩(10g)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 내부 전경.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 내부 전경.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3일간의 플래시 세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10월 30일부터 오직 3일간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해 제공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3일간의 플래시 세일은 이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하며, 11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되기 때문에 어린 자녀들과의 겨울 휴가까지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들은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호텔 내의 와이파이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