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아이폰 12·프로 사전예약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아이폰 12·프로 사전예약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12·프로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쿠팡
아이폰12·프로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아이폰 12·프로 사전예약

쿠팡이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자급제 애플 아이폰12, 아이폰 12 프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이달 30일 수령 가능하며, 로켓와우회원은 공식배송일인 30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세대 이동통신(5G)을 처음으로 적용한 아이폰 12는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PRODUCT(RED) 등 다섯가지 색상에 알루미늄 마감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64GB, 128GB, 256GB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아이폰 12프로는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에 스테인레스 스틸 마감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128GB, 256GB 및 512GB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에게는 카드사 즉시 할인, 애플케어서비스 결합 구매, LGU+ 유심 결합 구매 후 개통완료 시 쿠팡캐시와 사은품 지급, 중고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팡에서는 원스톱으로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를 결합구매 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고,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연 2회, 보증기간 내 최대 4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쿠팡은 자급제 아이폰 12와 아이폰 12프로를 사전예약한 고객을 위해 요금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에서 자급제 아이폰12, 아이폰 12프로와 LGU+ 유심을 함께 구매하여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은 LGU+의 LTE 요금제를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고, 쿠팡캐시 12만원과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신 휴대폰 구매에 대한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디럭스 룸 내부 전경. 사진=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디럭스 룸 내부 전경.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선판매

신세계TV쇼핑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오픈을 기념해 이달 24일 밤 11시 25분부터 60분간 슈페리어룸 1박을 특별가에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앱과 온라인을 통한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 조식 50% 할인권, 식음료 10% 할인권 등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용 기간은 내년 2월까지이며, 크리스마스 공휴일과 연말연시 모두 추가금 없이 동일가에 숙박 가능한 파격 구성이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개장을 앞둔 호텔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촬영했다. 방송무대가 아닌 호텔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했으며, 인기 프로그램 '대한외국인(MBC every1)'에 출연해 한국 사랑을 전하고 있는 터키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를 게스트로 초대해 외국인의 관점에서 바라본 을지로의 모습과 호텔의 풍광 등을 인터뷰했다. 

또한 메리어트 호텔 고유의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1970년대 을지로를 모티브로 내부를 꾸민 뉴트로 감성의 호텔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 사로잡기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디럭스 객실 1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조식 뷔페 2인권을 증정한다. 개장일(30일)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 선물도 제공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롯데온 세상' 동참... 최대규모 명품 푼다

롯데면세점이 이달 23일부터 진행하는 롯데 계열사들의 대규모 온라인 할인 페스티벌인 '롯데온세상' 동참을 위해, 역대 최대규모의 명품 내수통관 상품을 내놓는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세상은' 롯데와 고객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의 이커머스 쇼핑 축제로 이달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흘간 롯데온에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이 기간 동안 기존 진행하고 있는 6차 마음방역 명품세일에 추가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상품 중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상품 800여종을 추가로 투입한다. 성큼 다가온 겨울을 채비할 코트, 스웨터, 머플러 등 겨울 상품을 비롯해 가방, 신발, 시계, 액세서리, 선글라스, 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6차 마음방역 명품 세일과 '롯데온세상' 행사 물량을 합치면 약 2100여개의 상품으로 기존 명품방역에서 선보인 상품 물량의 2배정도 규모로 역대 최대 물량이다. 보테가베네타, 끌로에, 토즈, 몽블랑, 캐논 등 총 50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6차 판매에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 '몽블랑'과 유니크한 스니커즈로 유명한 '골든구스'도 첫 선을 보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