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플레이,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플레이,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플레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위한 혜택 추가

쿠팡플레이가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국내 축구팬들로부터 프리미어리그 구단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와우 회원들은 쿠팡플레이만 켜면 5일 새벽 3시에 예정된 풀럼 전을 시작으로 토트넘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프리미어리그가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남은 챔피언스리그 티켓 획득을 놓고 치열한 순위 경쟁이 한창이라 쿠팡플레이의 토트넘 경기 중계에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경기뿐 아니라 라운드당 6개 내외의 프리미어리그 타 팀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업로드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라이브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에 실시간 중계 서비스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발굴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델이 삼치와 참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모델이 삼치와 참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삼치·참치 최저가 판매

롯데마트가 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이해 4일부터 10일까지 삼치와 참치를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삼치·참치 데이'는 해양부와 원양어업협회가 참치와 삼치의 소비 촉진을 위해 7일 발음에서 이름 붙여 공동으로 지정한 날로, 올해로 16년째를 맞는다.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은 이 날을 맞아 참치와 삼치의 할인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먼저, 북방 참다랑어, 눈다랑어의 뱃살, 인기 횟감인 광어와 연어회로 구성한 '참치뱃살&모둠회(400g)'를 시세 대비 25%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참다랑어는 북반구에 서식하는 북방 참다랑어와 열대 해역을 비롯한 남반구에서 주로 잡히는 남방 참다랑어로 구분되는데, 북방 참다랑어가 마블링이 많아 선호도가 높다. 특히,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참치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풍부한 최고급 부위인 참치 '뱃살'만으로 구성했다.

또한, 구이와 조림 구분없이 먹기 좋은 삼치를 시세대비 40%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마리당 750g 내외의 사이즈만 선별했으며, 약 40톤 사전비축물량을 통해 연중 최저가를 실현, '구이·조림용 삼치(해동·국산)'를 판매한다.

롯데마트 이용호 수산팀장은 "2020년 참치회 매출이 전년보다 24%가량 신장했다"며 "고품질의 참치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신규 MD제품. 사진= SSG닷컴
스타벅스 신규 MD제품. 사진= SSG닷컴

SSG닷컴, 화이트데이 맞아 스벅 신규 MD

SSG닷컴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MD를 출시하고 식품,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0일에는 한정판 캔디 상품도 '쓱라이브(SSG닷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SSG닷컴은 3일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 온라인샵'을 통해 화이트데이 기념 MD 4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동시 출시한다. 뚜껑 위에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 피규어가 장식된 'SS 캔디 베어리스타 돔 워터보틀' 등 텀블러 3종과 알록달록한 색상의 파우치가 포함된 '마카롱 버킷백'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어서 5일부터는 '사이렌' 로고가 그려져 있는 미니백·파우치에 과일맛 젤리가 들어있는 푸드 3종도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인기 품목인 초콜릿, 캔디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적립금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제공하며 라이브방송으로는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2021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롯데제과, 크라운, 해태, 오리온 등 4개 브랜드의 과자·초코·캔디 품목에 한해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SSG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씩, 총 2,000명에 대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해 당첨자에게 피자 또는 치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외식쿠폰을 제공한다.

10일 오후9시에는 '쓱라이브'를 통해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한정판 패키지와 신규 상품도 소개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를 맞힌 고객에게는 츄파춥스의 '파티미러볼', '마이크' 등 홈파티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뷰티, 잡화 등 인기 카테고리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7일까지 열리는 '사탕보다 달달 WHITE DAY @ MONDAY MOON'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에스티 로더, 피지오겔, 케라스타즈 등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 단독구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매일 00시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4%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어서 14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쇼핑 위크, 해피 화이트데이' 행사에서는 잡화,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쇼핑 해바' 쿠폰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코너인 '해피 바이러스'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카테고리 별로 쿠폰 할인율이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

롯데백화점이 4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엘카코리아'와 함께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를 온·오프 통합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 해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 화장품 대표 품목10가지를 선정해 '화장품 베스트 아이템 온·오프 통합전'을 진행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4일부터 해당 품목 소진시까지, 백화점 매장은 5일부터 7일까지 대표 품목 세트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 한정으로 L.POINT 5,000점을 추가 적립해 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3병 세트(50ml*3, 2+1 프로모션)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앤베이 코롱(50ml)+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 바디크림(15ml)+향수 샘플 1종 세트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15ml)+크러쉬드 립 오일 세트 등이 있다. 

또한 5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APP을 통한 사은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백화점 APP의 ‘뷰티플러스 클럽’에 가입 후 엘카 브랜드에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7% 상당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색조장인 테스트' 게임에 참여해 최고 기록을 달성한 10명에게는 23만원 상당 베스트셀러 화장품 세트 3종(에스티 로더 블록버스터 外)을 경품으로 모두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에서는 단독 행사 및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롯데백화점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에서 5일 오후 6시 30분에 에스티 로더, 톰 포드 뷰티, 맥, 바비브라운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 10일 오후 6시에는 에스티 로더가 단독으로 온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온·오프 공동 기획 상품을 롯데온에서 구매시, 본점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는 스마트픽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 이용 시 5% L.POINT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4일부터 14일까지 엘카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5000·1만5000원/3만 L.POINT를 적립해준다.

보보트리 이미지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보보트리 이미지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BOBOTREE)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보보트리는 스페인어로 '다정한'의 의미를 지닌 단어 'BOBO'와 'TREE'의 합성어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이랜드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kidikidi)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보트리는 이번 봄 시즌 상품 스토리를 '잘하고 있어!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츠오케이(It’s OK)'로 발표하고, 밝고 활기찬 컬러와 발랄한 레터링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보보트리는 아동복과 관련해서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려는 맘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공략했다고 밝혔다.

건조기에 돌리면 줄어드는 아이 옷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의 고민에 착안해 데일리 상하세트를 중심으로 건조기로 인한 변형을 최소화한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수축 시험에서 수축율 1~4%의 우수한 결과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타 브랜드 대비 50% 이상 수축율을 개선한 수치라고 밝혔다. 

보보트리의 주력 상품은 매일 즐겁게 입고 등원할 수 있는 데일리 상하의세트로 차별화된 문양과 패턴으로 유니크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동과 관련한 의류와 잡화를 복합적으로 선보인다. 아이의 등원 의류에 더해 등원 준비물인 데일리 손수건, 방수 파우치 등을 함께 선보인다. 추후 월별 아동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키트 형식의 상품 꾸러미도 출시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