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뉴발란스, '991' 20주년 한정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뉴발란스, '991' 20주년 한정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 991 남성 스타일.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991 남성 스타일.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991' 20주년 한정 패키지

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19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지난 2001년 첫 출시된 후 올해 발매 20주년을 맞이해 '991 20th Anniversary pack'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991은 영국의 Filmby 공장에서 990v2 모델의 전신으로 만들어졌으며 뉴발란스의 대표 중창 기술인 'ABZORB'을 처음으로 미드솔 외부에 드러낸 99X 시리즈 모델이다.

새롭게 발매되는 '991 20th Anniversary pack'은 20주년 스페셜 모델로 텅 라벨 뒷면이 '우븐 라벨'로 출시된다. 첫 발매 연도인 2001년을 기리고자 힐 부분에 숫자 2001이 자수로 새겨져있다. 

남성 스타일인 M991ANI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가, 여성 스타일인 W991ANI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보석인 에메랄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다. 

발매는 19일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강남, 명동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몬스 맨션 목포점 전경. 사진= 시몬스
시몬스 맨션 목포점 전경. 사진= 시몬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

시몬스가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에 전남 지역 최초의 '시몬스 맨션 목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목포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전남도청 사거리 인근에 자리했다. 행정중심도시 남악 신도시에서도 불과 5분 거리로 후광대로와 도청 입구 사거리에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목포 시내부터 나주, 무안, 영암 등 외곽 지역의 폭넓은 수요도 아우를 전망이다.

매장은 지상 2층에 전면 통유리창으로 조성됐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몬스 리빙페어'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예비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특히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바디프랜드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승용차 3대 등 럭셔리 경품을 건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현대 제네시스 GV80, 기아자동차 모하비, 기아자동차 K8 총 3대의 프리미엄 차량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를 렌탈 또는 구매하고, 최근 신규 런칭한 바디프랜드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한 고객 누구나 경품 당첨의 기회를 갖는다.

또한 바디프랜드 멤버십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웰컴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며, 앱에 꾸준히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시크릿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 '2021 톡딜 베페' 진행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7일부터 13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톡딜 베페'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가 축소됨에 따라 작년 8월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진행했던 행사다. 올해 역시 비슷한 분위기가 지속됨에 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관련 행사를 쇼핑하기 톡딜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 

톡딜 베페에는 약 100개의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130개 상품을 톡딜을 활용해 정상가 대비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하기스, 싸이벡스, 매일유업, 폴레드, 루솔, 브라운 등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톡딜 베페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우선, 유아동 카테고리 톡딜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톡딜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전 상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톡딜 베페를 위해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도 지원 사격에 나서 7일 17시30분부터 19시까지 카시트, 등 유아용품들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