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지방시 뷰티, 새로운 메이크업 룩 제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지방시 뷰티, 새로운 메이크업 룩 제안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방시 뷰티
사진=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 세이디 싱크와 함께한 르 루즈 딥 벨벳 캠페인 공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배우 세이디 싱크와 함께한 ‘르 루즈 딥 벨벳’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활약한 세이디 싱크는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볼드하고 유니크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르 루즈 딥 벨벳’은 지방시의 꾸뛰르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레드 벨벳 케이스와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하게 밀착되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세이디 싱크는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지방시의 시그니처 딥 레드 컬러인 ‘N37 루즈 그레네’, 엣지있는 레드 컬러의 ‘N36 랑떼르디’, 생기 넘치는 핑크 컬러감의 ‘N26 프람부아즈 벨루아’ 등 다양한 쉐이드를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세이디 싱크는 앞으로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아이콘으로서 어느 분위기, 룩에도 어울릴 수 있는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만의 독특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라카
사진=라카

라카(Laka) ‘글래시 네일 컬러’, 프리오더 오픈 19분만에 완판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의 신제품 ‘글래시 네일 컬러’가 프리오더를 진행한 2일, 오픈 19분만에 1만여개 물량이 완판됐다.

발표에 따르면 라카의 첫 네일 컬렉션인 이번 신제품은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진행 예정이던 프리오더 이벤트 첫날인 오픈 직후, 준비 물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모두 소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라카는 이번 프리오더에서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가 기획에 참여한 ‘티 그린(Tea Green)’을 포함해 총 6개 컬러를 선보였다.

2개, 4개, 6개 컬러로 이뤄진 3가지 세트의 옵션 중 6개 컬러 세트는 프리오더 오픈 2분 만에 완판됐다. 이어 19분만에 모든 세트가 전량 소진되었고 신속히 추가 물량을 오픈했으나 이 역시 1분만에 재차 완판 되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라카 브랜드 디렉터 이민미는 “당사에서 처음 선보이게 된 네일 컬렉션 글래시 네일 컬러는 모든 색이 마치 오랜 기억 속에서 꺼내 온 평화로운 기억인 듯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편안하게 연출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사진=세화피앤씨
사진=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 日 '큐텐재팬 메가세일' 첫날 1.4억 매출 기록

세화피앤씨의 헤어 케어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4대 해외직구몰 '큐텐재팬'(Qoo10 Japan)이 3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세일'에서 하루만에 매출 1.4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큐텐재팬은 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연매출 1조원 해외직구 오픈마켓 큐텐의 일본지사로,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평가 받는 쇼핑 플랫폼이다.

메가세일은 2019년부터 개최된 연중 최대 행사로, 올해는 3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헤어 부문에서만 14만여개 제품이 참여했다. 이번 메가세일에 참여한 세화피앤씨의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과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리커버리밤B' 등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큐텐재팬의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모레모 스테디셀러인 트리트먼트 라인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면서 “연구소뿐만 아니라 전사적으로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헤라
사진=헤라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헤라가 올 봄, 존재감 있는 컬러와 입술 위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스머징 제형으로 내 입술을 더욱 매력적이고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됐다.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과 촉촉함이 강점인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를 시작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컬러인 233 퓨어타투,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까지 웜/쿨톤 구별 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컬러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됐다.

또한 우아하고 순수하게 빛나는 유리 용기 디자인을 통해 내가 선택한 틴트의 컬러와 텍스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휴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아름답게 나를 가꿀 수 있다.

사진=CNP 차앤박화장품
사진=CNP 차앤박화장품

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론칭

LG생활건강의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 받기도 했다.

또한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더불어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해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히 케어 해 관리 받은 듯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