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블루. 사진= 이랜드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블루. 사진=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냉온장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코몽 레트로 에디션 미니 냉온장고'는 초소형 미니 냉장고 업계 선두주자 '미니짱'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저소음 팬을 사용해 소음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차량, 침대, 화장대 등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4L 용량으로 350ml 캔 음료 6병까지 들어가는 소형 사이즈다. 냉장고 전면에는 '냉장고 나라 대모험 코코몽 콘셉트'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올리브스튜디오와 협업한 '미니짱'은 스위치 하나로 냉·온 기능을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미니 냉온장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업이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코몽의 팬덤이 1020세대까지 넓어지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냉온장고와 같은 신선하고 재밌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며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할란앤홀든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할란앤홀든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H몰, '할란앤홀든' 라이브커머스로 선봬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이 여성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harlan+holden)'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9일 저녁 9시에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할란앤홀든은 2015년 론칭한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유명 해외 브랜드의 디자이너를 거친 알렉산드라 파치네티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할란앤홀든의 셔츠·하의·아우터 등 2021년 신제품 20여 종을 판매 가격에서 20% 할인해 선보인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5000원 상당의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행갓따옴송'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갓따옴송'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免, 로고송 '여행갓따옴송' 공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2일 고객과 함께 만든 '여행갓따옴송' 로고송을 공개해 게시 7일만에 누적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공개한 '여행갓따옴송'은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을 담은 약 40초 가량의 중독성 있는 짧은 음원이다. 가사 제작에는 한국·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SNS를 통해 2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여행갓따옴송은 '여행을 갔다 왔다'는 의미와 여행지의 생생한 사운드를 '갓 따왔다'는 의미를 복합적으로 담고 있는 중의적 표현이다. 보컬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모델 윤아와 정해인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행갓따옴송 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채널 외에도 중국인 사용자가 많은 웨이보·위챗·요쿠 등의 온라인 채널에도 업로드 됐다.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매장에 방문해 들어볼 수도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5일까지 소셜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라온 로고송 영상에 댓글을 달면 1건당 1000원씩 적립되는 형식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하는 '코로나 OFF 희망 ON' 캠페인에 기부돼 코로나로 위기 상황에 처한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성모자애복지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바디프랜드가 농협서울지역본부와 함께 4일 성모자애복지관에서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행복나눔상자는 바디프랜드와 농협서울지역본부(이하 서울농협)가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이다. 이번에는 성모자애복지관 약 133 가구에 전달해 소외·취약 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달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은 협약 이후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진행하는 공동사회공헌의 첫 행보로 굉장히 뜻깊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은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디크루즈'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디크루즈'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평촌점, 남성 디자이너 편집샵 '디크루즈' 오픈

롯데백화점이 9일 평촌점 4층에 남성 디자이너 편집샵 '디크루즈(D’CREWZ)'를 오픈하고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 브랜드 단독관을 동시 런칭하며 개성을 중시하는 남성 MZ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디크루즈는 디자이너(Designer)를 의미하는 'D'에 동일 목적을 위한 그룹이라는 크루(CREW)를 합성한 브랜드명으로, 롯데백화점 PB운영팀이 그간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직매입하고 큐레이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남성 편집샵이다.

이번 평촌점에 오픈하는 '디크루즈' 오프라인 편집샵에는 '엔지니어드가먼츠(Engineered garments)', '니들스(Needles)', '이스트로그(EASTLOGUE)', '언어팩티드(UNAFFECTED)' 등 국내외 유명 남성 브랜드뿐 아니라,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라이징하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30여개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불필요한 디테일은 덜어내고 특유의 핏과 실루엣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유스(YOUTH)', 좋은 소재와 부자재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셔터(SHIRTER)' 등이 있다.

한편, 디크루즈 런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는 11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매장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깜짝 특가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상품 구매 시 또는 입점 브랜드의 개인 소지 상품을 지참해 방문 시 아티스트 작품, 그래픽, 심볼 등을 프린팅해주는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