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샘표, 속초 노하우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샘표, 속초 노하우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3.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샘표.
사진= 샘표.

샘표,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샘표가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닭강정을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속초 닭강정 비법을 샘표의 노하우로 재현했다. 고추장 양념에 마늘 알갱이와 계피가루를 넣어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 제품을 조리해서 버무리기만 하면 된다. 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튀김이나 만두에도 잘 어울린다.

튜브 형태의 용기로 돼 있어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보관하기가 편리하다. 온라인 G마켓, 샘표 공식 홈페이지 샘표마켓,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풀무원녹즙
사진=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건강음료 '라이코객 바이탈C' 출시

풀무원녹즙이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열대과일 '객(Gac)'에 비타민C를 더한 '라이코객 바이탈C'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붉은 과채류가 갖고 있는 생리활성성분 라이코펜과 열대과일 객, 활력을 북돋아 주는 비타민C를 함께 넣은 제품이다. 베트남 지역에서 자라는 객을 주원료로 한다.

이번 제품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를 100mg 넣어 하루 한 병으로 일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한다. 여기에 베타카로틴까지 함유했다. 퓨레 형태의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 표면에 가시가 많아 '가시여지'로도 불리는 그라비올라는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인 나무 열매로, 높은 당도와 함께 다양한 영양 성분을 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병 타입으로 출시돼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객이 지닌 붉은 에너지를 잘 드러내기 위해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비타민C의 상큼함은 옐로우 컬러로 표현해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되며, 구매는 풀무원샵과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젤리 등을 담은 다양한 차별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대표 캔디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함께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미니 미러볼과 츄파춥스 사탕과 젤리가 함께 구성됐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귀여운 솜사탕 케이크도 마련했다.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상품도 출시했다. 롯데제과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한 ‘말랑이 에코백세트’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한 ‘츄파춥스 카트라이더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사탕, 젤리, 과자 등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들을 세트로 담았다. 이외에도 과일사탕과 장미꽃이 가득 채워져 있는 ‘과일롤리팝 꽃다발’도 준비됐다.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앱 프로모션과 카드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롯데제과 화이트데이 상품 20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연간이용권(1명, 1인2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0명, 1인 2매), 로티로리 바디필로우 세트(50명), 로티로리 벙거지모자세트(50명), 로티로리 얼굴인형 헤어밴드(100명), 월드 캐릭터 마스크(200명) 등 롯데월드 이용권 및 커플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로 유재석 발탁

농심이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방송에서 여러가지 부캐(부 캐릭터)를 선보이며 호감을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유재석에게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또 배홍동은 비빔면 맛집이 있는 동네로 설정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유재석은 배홍동 비빔면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만든 옷과 파란색 선글라스, 장발의 가발 등 톡톡 튀는 외모와 특유의 유쾌한 말투로 비빔면의 신흥강자 배홍동 비빔면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을 모델로 선보이는 배홍동 비빔면의 광고는 5일 온라인에서 처음 공개되며, 다음주부터 TV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카페드롭탑
사진=카페드롭탑

카페드롭탑, 새학기 맞아 요기요 전 메뉴 할인

드롭탑이 3월 새학기를 맞아 배달전문 앱 요기요를 통해 한달 간 매일 1만원 이상 주문 시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요기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다.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3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고객은 매일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매장은 지역별로 상이하다. 또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드롭탑 마카롱의 배달 및 매장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CU
사진=CU

CU, 화이트데이 역대 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봇물'

CU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역대 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춘 언택트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U는 의류, 항공사,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업체와 쇼핑몰, 배달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등 온택트 업체 총 10개 브랜드와 제휴해 20여 개의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포함해 올해 CU의 화이트데이 상품은 총 100여 종에 이른다.

CU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자연농원’ 디자인을 활용한 ‘에버랜드 상품 3종’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TV, 도시락, 티켓 모양의 패키지에 에버랜드 이용권 45% 할인 쿠폰(동반 1인 가능) 및 스티커, 엽서 등의 굿즈가 구성됐다.

제주항공 티켓박스는 비행기 티켓을 형상화 한 패키지에 캔디와 초콜릿, 제주항공의 한정판 수면 안대가 들어있다. 모든 상품에는 국내선 항공 8000원 할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일부 상품(20개)에는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도 담겨있다.

언더웨어 전문기업 쌍방울과 협업한 '쌍방울 내복상자'는 특별 제작한 꾸밈 스티커와 함께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동봉했다.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와 협업한 ‘지그재그 옷장’은 추억의 종이인형과 지그재그 앱 5000원 할인 쿠폰이 들어있고 100만원 금액권 쿠폰(10매)도 랜덤 행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즈 편집샵 FOLDER와 협업한 ‘폴더 신발상자’는 레트로 딱지, 폴더 온라인몰 1만원 할인 쿠폰, 폴더 PB상품 1+1 쿠폰으로 구성됐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OTT 서비스 업체인 Wavve와 선보이는 ‘웨이브 스낵박스'는 집콕족을 겨냥해 서비스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배달앱 요기요와는 인형 뽑기 게임기를 모티브로 만든 ‘요기요 사탕 뽑기’를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요기요 첫 주문 키워드 쿠폰 5000원권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국도로공사 보냉백 기획 상품’과 ‘박카스 젤리상자’도 선보인다. 박카스 젤리 상자에는 CU와 경찰청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 안전 캠페인에 사용된 아동학대 체크리스트가 인쇄된 박카스 스티커도 담았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화이트데이 맞아 핑크두꺼비 굿즈 2종 출시

이마트24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핑크두꺼비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핑크두꺼비는 지난달 밸런타인데이 때 호응을 얻었던 두꺼비 캐릭터의 후속작이다. 저금통세트는 핑크두꺼비 피규어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미니벨초콜릿으로 구성됐고, 수납컵세트는 핑크두꺼비가 껴안고 있는 수납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이 들어있다.

핑크두꺼비 굿즈는 14일까지 삼성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 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이마트24는 13일까지 페레로로쉐 전품목을 BC카드·하나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이트데이에 인기있는 츄파춥스세트 등 129종의 다양한 기획상품도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