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즈 리프노트. 사진= 다이소
루즈 리프노트. 사진= 다이소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다이소가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다.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고, 링노트이지만 뒷면 필기를 고려해 노트 상단과 하단에도 링 설치가 돼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봄나들이 수납용품으로 '봄봄 투명 PP 쇼핑백'도 마련했다. 일반적인 쇼핑백 사이즈로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밤하늘에 별처럼 수 놓였고,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손잡이가 전체적인 디자인 톤에 어울린다.

다이소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돼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아이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파스텔 톤의 봄꽃이 귀여운 무드를 만들어준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여져 있따.

매년 '봄봄시리즈'에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냈던 음용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고,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고, 도기 뚜껑은 상단에는 나비가 디자인돼 상품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 나비가 꽃에 앉은 느낌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실내 분위기를 봄의 무드로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고,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원목 프레임에 투명한 재질로 프리자어 등 봄꽃들이 디자인돼 사진을 넣지 않고 액자만으로 봄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

사진= 시몬스
사진= 시몬스

시몬스, 신학기 학부모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

시몬스가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새학기를 맞이해 5·6성급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기술력과 신뢰도가 입증된 시몬스 침대를 자녀방에 들여놓고 싶어 하는 학부모의 바람을 충족시키기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자녀들에게 안성맞춤인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몬스 리빙페어' 할인을 함께 적용하면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5% 가격 할인 외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3% 할인이 더해져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자녀 침대를 마련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경제적 부담은 더욱 낮아진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만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는 세 가지 옵션(12·24·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학부모 입장에서는 최대 13% 가격 할인에 36개월 무이자 혜택까지 '일석이조'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바디프랜드, 언택트 기념행사

바디프랜드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언택트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ABC(AI-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을 통한 D(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상현 대표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4차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안마의자라는 헬스케어 기기를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으로 변화시키는 데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경영을 지속하며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꾸준히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안마의자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굳건히 1위 자리를 지켜내는데 일조해준 전 임직원들에게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함께 실천한 결과라 더욱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융복합해 안마의자를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3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의 일환으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한 비대면 창립행사를 진행했다. 출근 길에는 웰컴드링크와 함께 동료들과의 포토타임을 진행했으며, 바디프랜드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사진전도 함께 열렸다. 이어 랍스터우동, 참치, 수제버거, 과일 등 점심 특식 및 각종 간식과 함께 랜선퀴즈쇼, BF트롯 가왕 선발대회, 경품이벤트, 축하공연 등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 전 직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