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 객실 패키지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 객실 패키지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 선봬

롯데호텔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시그니엘 서울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특전으로 주어지며 버진 로드 및 침대 이니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시그니처 코스 2인, 고급스러운 린넨을 사용한 백조 장식과 로맨틱한 장미로 데코레이션된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조식 2인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중식당 도림의 은하수 코스 2인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 내 꽃다발 셋팅 서비스가 포함됐다.

롯데호텔 부산은 디럭스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이용권, 영국의 대표 향수 브랜드 조말론의 바디크림 1개가 제공된다.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체인별 패키지의 가격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욕뉴욕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뉴욕뉴욕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화이트데이 '케이크·디너'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해 스페셜 케이크와 양식당 '뉴욕뉴욕'의 스페셜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1층 델리앤카페는 14일까지 '로즈 화이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로즈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분홍빛의 하트와 장미꽃잎 모양의 딸기 초콜릿으로 장식된 초콜릿 박스를 열면 상큼한 딸기가 듬뿍 올려진 켄싱턴 시그니처 티라미수 케이크가 나타난다. 특히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티라미수가 어우러져 달콤함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양식당 뉴욕뉴욕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13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메뉴는 총 7가지 코스로 제공되며 섬세한 레몬, 시트러스 향과 흰꽃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블랑 드 블랑 브뤼' 웰컴 드링크로 시작된다. ▲뉴욕 시그니처 웰컴 브레드 ▲뉴욕 씨푸드 플래터(관자 세비체, 캐비어와 아보카도 살사, 훈제 연어 리예트) ▲송로버섯을 곁들인 야생 버섯 수프, ▲삶은 바닷가재살 위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운 '랍스타 테르미도르' ▲신선한 구운 야채와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뉴욕 딸기 하트 케이크'가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로 제공된다.

봄을 품은 밥상 차림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봄을 품은 밥상 차림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봄을 품은 밥상'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가 경칩을 맞아 31일까지 '봄을 품은 밥상 – 제주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같은 기간 동안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최대 어린이(10세 이하) 2명까지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키즈 프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주중 저녁에 한해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중 1잔을 선택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로 예약하면 주중 15%, 주말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봄을 품은 밥상 – 제주편'는 브래서리 대표 셰프들이 흑돼지, 전복, 한치, 도미, 유채, 한라봉 등 제주 특산물을 이용해 만든 봄 제철 메뉴들을 풍성하게 만날 수 있다.

손질한 도미를 담백하게 석쇠에 구운 도미 소금구이, 제철 삼치를 활용한 겉바속촉 삼치 엿장구이, 쫀득한 오겹살을 구워 부드러운 고사리를 함께 볶은 오겹살 고사리 두루치기, 제주 향토 음식으로 된장을 풀어 구수한 맛의 한치 해산물 물회, 달콤쌉싸름한 유채나물, 부드럽고 상큼한 한라봉 크렘 브륄레, 제주 쑥라떼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