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출시

롯데호텔 서울이 호텔에서의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생활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메인 타워 객실 14박부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뷔페 라세느 조식을 저렴한 가격에 추가할 수 있는 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일 제공되는 객실 청소와 셔츠 및 속옷·양말 세탁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과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정부기관 및 외국계 기업의 장기 투숙 상품 수요 증가에 착안해 세탁 서비스와 같은 실속형 혜택을 포함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러블리 하트 케이크.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러블리 하트 케이크.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선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고 프로포즈를 위한 스페셜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판매한다. 와인마켓과 화이트데이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12일과 13일, 이틀간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월드 클래스 코리아(World Class Korea), 라 메종 코인트로 코리아(La Maison Cointreau Korea) 등 유수의 대회 수상 경험이 있는 ZEST 권용진 오너 바텐더가 이틀 동안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소이 카라멜'과 '카프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델리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러블리 하트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8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러블리 하트 케이크는 핑크색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에 꽃이 올라간 로맨틱한 케이크다. 플라워 박스는 초콜릿과 마카롱,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한다.

호텔 1층에서는 10일부터 3일간 화이트데이 선물로 소믈리에 추천 프리미엄 와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호텔 이용권과 시그니처 상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와인 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은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 바 제외, 영수증 지참 시)

마지막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를 이용하면 화이트데이 특별 혜택으로 연인을 위한 플라워 박스가 객실에 셋업될 예정이다.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는 L♡VE가 새겨진 불리1803의 립밤과 바디오일, 내추럴 와인 등 여심을 사로잡을 감각적인 선물과 파르나스몰 모바일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을 모두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스위트룸 프로모션’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 시티
‘스위트룸 프로모션’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봄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1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 단독 패키지는 최고급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선물을 모두 담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시설에서 럭셔리 봄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 내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포함돼 취향에 따라 미식, 예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키즈존 및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성인 1인 무료 추가를 비롯해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 무료 이용권, '조안 테디베어' 인형,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세계적인 하이엔드 코스메틱 시슬리의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플로랄 스킨, 에센스 로션, 화이트닝 세럼, 클렌징 밀크 등 스킨케어 제품과 파우치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과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증정하며, 사전 방송 알림 신청 및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뷔페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네이버 여행+ 공식 온라인몰인 '요핑'에서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