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비타씨 탄력 앰플’, 1년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비타씨 탄력 앰플’, 1년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미샤 ‘비타씨 탄력 앰플’, 20만개 판매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또 하나의 히트 제품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이 지난해 2월 출시 후 1년만에 2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발표한 것.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와 콜라겐 등을 안정화한 ‘비타C 리포솜 포뮬러’를 함유한 제품이다.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기미나 잡티, 착색 부위 등을 밝히고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에서 10중 잡티와 탄력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비타씨 탄력 앰플은 잡티와 탄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데다 자극이 적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개똥쑥에 이어 아텔로콜라겐, 비타씨 등 미샤의 새로운 제품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후속 제품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비타씨플러스 청결 패드’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앰플’,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됐다. 그중에서도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은 뷰티 유튜버 이승인과 함께 선론칭을 진행하며 ‘대란템’으로 입소문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와 알바천국과 이색 프로모션 전개

이니스프리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이니스프리 찐플루언서 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린티 씨드 세럼’을 사용한 후 진정성 있는 리뷰를 남겨주는 것으로 이니스프리의 신상 수분 세럼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알바비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기획됐다. 참여를 원할 경우 3월 31일까지 알바천국 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바천국 가입 후 지원하면 된다.

‘찐플루언서’ 알바 이벤트는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한 후, NEW ‘그린티 씨드세럼’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개인 SNS 계정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찐플루언서 알바로 선정된 10인은 4월 6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근무 조건을 모두 수행한 자에 한해 알바비를 지급한다.

또한 선정 여부를 참여 즉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갓신상리뷰단’은 1일 1회 룰렛을 돌려 참여 가능하다. ‘갓신상리뷰단’ 선정자 중 이니스프리 온라인 공식 몰 리뷰 작성자에 한해 우수 리뷰어를 50명 추첨하여 5만 원 상당의 이니스프리 제품 세트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더현대 서울 점’ 신규 오픈

로레알그룹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더현대 서울’에 입점해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현대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현대 서울은 2월 26일 정식 개관한 ‘자연친화형 미래 백화점’으로, 도심 속 자연주의가 콘셉트다. 매장 면적은 줄이고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실내조경 등의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오가면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넓은 통로와 중간마다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돋보인다.

랑콤의 신규 매장은 1층 EXCLUSIVE LABEL(익스클루시브 레이블) 공간 내에 위치했으며, 매장 전면부가 탁 트여 있어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상담 및 쇼핑이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뷰티 테크놀로지를 선도하는 랑콤의 최첨단 피부 진단기기 ‘스킨 스크린(SKIN SCREEN)’ 서비스 체험과 함께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스킨 스크린 서비스는 피부 얼굴 전체를 촬영해 일반광, 편광, UV광의 3가지 광선을 통해 피부상태를 분석하는 최첨단 피부진단기기다. 인공지능 기반 알고리즘에 랑콤의 피부노화 지식과 데이터베이스가 더해져 완성됐다. 주름, 다크 스팟, UV 손상, 모공 등 8가지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으며, 피부상태와 고민에 따른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랑콤은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뗑 이돌 파운데이션’ 구매 시 제니피끄 에센스 등으로 구성된 여행용 3종 키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의 경우, ‘압솔뤼 소프트 크림’ 구매 시 15ml 소프트크림 3개(정품용량의 3/4 분량)를, ‘압솔뤼 바이 앰플’ 구매 시 앰플·로션·크림으로 구성된 압솔뤼 디럭스 3종 키트를 추가 증정하는 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모든 증정 혜택은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사진=프리메라
사진=프리메라

프리메라,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선보였다.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까지 원하는 고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솝프리 포뮬러와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출시로 라인 강화

디폰데(Deepondé)가 연꽃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맑고 촉촉한 생기를 전해주는 수분 장벽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Lotusap Hyalbarrier Mask)’를 출시하며 라인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이다. 겨우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청정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과 주름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강한 자정 능력을 컨셉으로 한 로터샙™은 연꽃추출물과 연꽃뿌리추출물 등의 복합체로 피부에 맑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은 메마른 피부에 촘촘한 수분층을 쌓아 탄탄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연까지 생각한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시트는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얇은 두께의 수분 부스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더 오랫동안 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출시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결의 광택을 그대로 담아낸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깨끗하고 맑은 물결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투명한 물속을 들여다보듯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며 입술에 수분을 채워주고 매끈한 광택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뭉치거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윤기와 생기를 더해 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살린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계열의 ‘PK01 오프닝’, 내추럴한 톤 다운 코랄 ‘CR01 캔디드’, 시크하고 성숙한 무드를 연출해 주는 퍼플 ‘PP01 스너그’, 그윽한 매력의 ‘BR01 마인드풀’, 생동감 넘치는 립을 선사하는 ‘RD01 러브드’ 등 총 5종이다.

사진=바비리스
사진=바비리스

바비리스, ‘9000 코드리스 스트레이트너’ 국내 론칭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가 무선형 충전제품으로 장소나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본인만의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9000 코드리스 스트레이트너(9000 Cordless Straightener)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미 2019년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서 선보인 이후, 유럽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9000 코드리스 스트레이트너의 핵심 기술인 마이크로 히팅 매트릭스(Micro Heating Matrix)는 바비리스만의 특허기술로 일반적인 히터 시스템과 달리 예열이 빠르고, 열판 전체에 균일하고 고르게 열이 전달되어 짧은 시간내에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탑재된 무빙 타입의 울트라 스무스 세라믹 플레이트(Ultra- Smooth Ceramic Plate)는 극강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한꺼번에 많은 양의 모발도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3시간 충전 시 최대 38분간 사용 가능하며 3단계 온도 조절 (160도-180도-200도)이 가능해 모발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전을 위한 실리콘 커버와 보관이 용이한 하드 케이스를 증정해 휴대성을 높였고 프리 볼트로 제작되어 변환 플러그를 이용하면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진=콜라비앤에이치
사진=콜라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 공장 위치한 충북 음성 아동∙청소년 후원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사업장 소재지인 충북 음성군의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후원한다. 콜마비앤에이치 정화영 공동대표와 조병옥 음성군수가 8일, 음성군청에서 드림스타트 후원식을 가진 것.

이번 후원식에서 콜마비앤에이치는 2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성장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정화영 공동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작지만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취약 계층의 건강 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해 12월에도 어려움에 놓여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