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랑콤, 수지와 함께 라이브 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랑콤, 수지와 함께 라이브 방송 진행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수지와 라이브 방송

로레알그룹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5일 오후 8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Génifique Virtual Flagship Store) 오픈 기념으로 모델 수지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Génifique Virtual Flagship Store)’는 업계 화두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랑콤의 베스트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가상공간이다.

랑콤은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하고 온라인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5일부터 2주 간 랑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가상공간에 접속한 순간 라이브 방송 스트리밍부터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와 제니피끄 에센스 드롭 모으기 게임 등 실제와 같은 다채로운 가상 체험공간이 모바일과 PC 안에서 구현된다.

또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과 제니피끄 효능에 대한 이해, 편리한 쇼핑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특히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내부의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5회차에 걸쳐 셀럽들의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의 첫 번째 주인공은 랑콤의 모델 수지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5일 오후 8시, 약 45분 간 수지의 근황 토크부터, 다양한 주제로 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직접 대면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수지의 미공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수지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사용 후 눈에 띄게 매끈한 피부 결과 화사한 피부 톤으로 랑콤의 뮤즈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운영 기간 동안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는 무료 샘플 신청을 통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일 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제니피끄 무료 샘플 신청을 포함한 미션 3종을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랑콤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수지를 시작으로 유명 뷰티 유투버들과 뉴이스트 황민현의 라이브 방송, 배우 장기용의 Q&A 영상 등이 독점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지베르니
사진=지베르니

지베르니, ‘여신강림’ 강민아 모델 발탁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지베르니(GIVERNY)가 배우 강민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웹드라마 여신으로 불리며 사랑 받아온 강민아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의 최수아 역을 맡아 과즙미 넘치는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델 발탁과 함께 지베르니가 공개한 화보 속 강민아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빛을 받아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며 특유의 퓨어러블리 비주얼을 완성했다.

지베르니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강민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수 있어 지베르니의 모델로 발탁했다”며 “올 한 해 지베르니와 강민아의 다양한 활동과 밀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민아는 2월부터 방영된 JTBC금토드라마 ‘괴물’에 합류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로 활약 중이며,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여주인공으로도 발탁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14일 CJ오쇼핑서 올해 첫 방송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작년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화제의 완판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3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분부터 70분 동안 올해 첫 방송이 확정됐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진행되는 미리 주문의 혜택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세트를 홈쇼핑 라이브 구성과 동일하게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티르티르 베스트 아이템들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홈쇼핑 라이브 구성과 동일한 혜택으로 제공되는 미리 주문 ‘순 로즈마리 에센스’ 싱글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ml 3개, 20ml 3개, 1ml 5개(무료체험분), 멀티 코튼 패드 1개(증정),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 1개(증정)로 정상가 15만원의 구성을 8만9천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블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ml 6개, 20ml 6개, 1ml 10개(무료체험분), 멀티 코튼 패드 2개(증정),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 1개(증정) 등 정상가 30만원 구성을 할인가 13만9천원에 제공한다. 더블 구성의 경우 무려 1,000ml에 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반값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미리 주문 기간 동안에 티르티르의 물광 라인, 모공 라인, 미백 라인 세트가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되며,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4차 연속 완판템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도자기 코어 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주목을 끈다.

사진=폴리니크
사진=폴리니크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홈쇼핑 추가 편성

아이엘사이언스가 3월 7일 GS홈쇼핑, 10일 CJ오쇼핑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렌탈 특별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편성은 2월 말 론칭 방송 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따라 추가로 마련됐다.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 방송은 GS홈쇼핑에서는 오는 7일 일요일 15시부터 16시 10분까지 70분간, CJ오쇼핑에서는 10일 수요일 23시 55분부터 1시까지 65분간 진행된다.

상품 구성은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300ml 4개, 100ml 8개,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 6개로, 48개월간 월 렌탈료는 약 2만원이다. 제휴카드 할인 시에는 렌탈료가 월 9900원으로 낮아진다.

한편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홈케어 디바이스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되도록 돕는다.

사진=어글리시크
사진=어글리시크

어글리시크, ‘여성의 날’ 맞아 모델 김지양과 ‘그냥 나 답게’ 캠페인 진행

브로컬리컴퍼니의 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한 뷰티 브랜드 ‘어글리시크(UGLYCHIC)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자존감을 고취하는 ‘그냥 나답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글리시크는 품질은 좋지만 조금 상처가 있다는 이유로 버려지는 '못난이 농산물'을 화장품으로 업사이클링하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못난이 농산물의 가치를 ‘그냥 나답게’ 있는 그대로 보자는 브랜드 철학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다. 여성의 몸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만 만든 러브젤 ‘어글리시크 오가닉 이너젤’은 최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목표를 3000% 초과 달성한 바 있다.

‘그냥 나답게’, ‘PROUD ME’, ‘리얼 뷰티’라는 키워드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사회적인 미의 기준을 그대로 따르기 보다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국내에서 신체 긍정의 메시지를 널리 알린 플러스사이즈 모델 김지양이 어글리시크의 캠페인에 참여해 ‘그냥 나답게’ 산다는 것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어글리시크의 ‘그냥 나답게’ 캠페인은 세계 여성의 날인 8일부터 14일까지 어글리시크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캠페인에 동참하려면 개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리얼 뷰티’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여성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낸다.

사진=타키온비앤티
사진=타키온비앤티

타키온홀딩스, '타키온비앤티(TACHYON B&T)로 사명 변경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홀딩스가 올해를 회사 도약의 원년으로 정하고 사명을 타키온비앤티(TACHYON B&T)로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타키온비앤티는 통합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 앱 론칭에 앞서 뷰티 전문 하이테크 기업으로 의욕적인 사업 확대와 강화, 그리고 새로운 비전과 이미지 혁신을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3월 중순 론칭 예정인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 체험, 가상 성형 기능을 지원하는 뷰티 카메라로 영상통화 및 다자간 화상회의가 가능한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이미 ‘티커(Ticker)’는 과거 오프라인 로드숍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오던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온라인(앱) 상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 가상 체험’ 기능으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 뷰티 전문 하이테크 기업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제고함과 동시에, 고도화된 디지털과 융합된 뷰티업계의 새로운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토탈 뷰티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