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쿠스, 인기 드라마 '빈센조' 제작 지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쿠스, 인기 드라마 '빈센조' 제작 지원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스
사진=쿠스

쿠스(KU:S), 자사 모델 전여빈 출연 ‘빈센조’ 제작 지원

쿠스에이치앤비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쿠스(KU:S)가 자사 모델인 전여빈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의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빈센조는 1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평균 8.7%, 최고 10.8% 전국 기준 평균 7.7%, 최고 9.5%를 기록했으며, 케이블과 종편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쿠스에이치앤비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국산 토종 벼 종자 중 하나인 아가벼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후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아가-글로우™(AGA-GLOW)’가 담긴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빈센조는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주연의 드라마로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소탕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닥터자르트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2021 시카페어 캠페인’ 공개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에 디지택트(Digi-tact/Digital+Contact의 합성어) 전략을 강화한 ‘2021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주제의 캠페인으로 뷰티 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를 거듭해 온 닥터자르트가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급 민감해진 피부엔 시카페어’라는 슬로건을 담아 다양한 채험 콘텐츠로 구성됐다.

매일, 일상의 자극과 스트레스로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를 시작으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콘셉트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속성을 직관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아트 요소로 표현한 ‘급해요, 급페어!’ 영상을 닥터자르트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2일 전격 공개했다.

‘리페어’, ‘뮤직’, ‘캄다운’, ‘요가’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외부 자극과 환경적 요소로 급 민감해진 피부와 이를 리페어 할 수 있는 음악, 요가, 차 마시기 등의 활동과 시카페어의 리페어 속성을 연결해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페어의 리페어 효과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는 시카페어 크림, 젤크림 밸류 샘플과 카밍 마스크 본품 등 시카페어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시카페어집콕키트를 배송비 3천원 만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호랑이와 병풀 종이접기를 완성해 시카페어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20명에게 시카페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한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비건 마케팅 강화

국내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비건 제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의 새로운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비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캐롯 카로틴은 스킨푸드가 작년 6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첫 비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현재 워터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는 이번 키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3월 중 캐롯 카로틴 라인 신제품 핸드 메이드 솝 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3월 캐롯 카로틴 라인을 중심으로 한 영상 티저와 TV 광고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유랑
사진=유랑

유랑(URANG), 롯데백화점 본점 신규 입점

2016년 12월 론칭해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높은 제품력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는 유랑(URANG)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입점한 유랑은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4일까지 약 2주 동안 전 제품 22%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랑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약 25% 할인하는 동시에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유랑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4종 샘플 키트 증정 및 구매 금액에 따라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오가닉 로즈 미스트, 시트 마스크 등 사은품을 추가 제공하며 매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천연 소독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궁중비책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궁중비책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스토어찜 설정 후 2만원 이상 첫 구매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를 선착순 2,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웰컴 기프트는 마이 퓨어치약 100ml, 헤어 샴푸 30ml, 바디 워시 30ml, 밸런싱 로션 30ml 등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궁중비책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샴푸&바스’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수딩젤’, ‘모이스처 크림’ 각 30ml 를 증정한다.

활동량이 늘어나는 키즈를 위한 ‘헤어샴푸’ 와 ‘바디워시’ 동시 구매 시에는 20% 할인에 ‘밸런싱 크림’ 50ml, 5개(총 250ml / 정품 용량)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설정 시 각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폴리니크
사진=폴리니크

폴리니크, 영탁 광고 조회수 100만뷰 돌파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와 영탁이 함께한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도 안 돼 총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1일 공개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는 털보편, 파마편, 영탁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폴리니크 전속모델인 영탁은 매 광고편에 등장해 탁월한 존재감을 뽐냈다. 영탁은 두피와 모발 케어로 고민하는 털보 남성과 파마 중인 중년 여성에게 ‘모~자란 얘기는 폴리니크 후기에서’라는 중의적 멘트와 함께 제품 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