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11월 맞아 프로모션 적극 전개
상태바
화장품 업계, 11월 맞아 프로모션 적극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11.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기획전
더샘, 환절기 시즌 겨냥 에센스 기획 세트
데시엠, 11월 한달 간 전 제품 23% 할인
무슈제이, 베스트 3종 타이백 파우치 이벤트
트리셀, 2일 컬리 일일 특가 프로모션 진행
벨레다 코스트코 로드쇼, 더마펌 11월 올영픽
라타플랑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프로모션
듀얼소닉,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본격적인 하반기 주력 제품이 경쟁하는 11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더샘 3.데시엠 4.무슈제이 5.트리셀
본격적인 하반기 주력 제품이 경쟁하는 11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더샘 3.데시엠 4.무슈제이 5.트리셀

본격적인 하반기 주력 제품이 경쟁하는 11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다양한 협업을 통한 이색 이벤트부터 전 제품 할인, 유통사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 등이 잇달아 진행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11월 1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3일까지 총 3일간 119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오제이는 지난 10월 오픈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 메인 디렉터로 참여해 팝업 현장에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와 신제품 콜라겐 크림에 대해 직접 큐레이팅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 핵심 원료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보였다.

또한 레오제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용 후기를 전하고, 사전 체험단 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니스프리는 수분 보습을 넘어 피부 탄력까지 관심이 많은 2030 고객들이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의 라이브 방송 및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네이버 공식 이니스프리 스토어와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샘은 가을철 환절기 피부 보습 케어를 위해 11월 한 달 간 제주산 병풀추출물 100%가 함유된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집중 탄력 케어 라인 ‘트루 머쉬룸‘의 경우, 단품을 구매하면 ‘트루 머쉬룸 LX 탄력 듀오 크림’을 증정하며, ‘트루 머쉬룸 기획 세트‘ 구매 시 ‘트루 머쉬룸 LX 글로우 페이셜 오일(증정용)’을 제공한다.

그 밖에 편백수와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주는 ‘에코 소울 비건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 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폼‘을 함께 선물한다.

데시엠은 11월 한 달 동안 전 제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고민하고 소비하는 문화 정착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슬로우벰버 캠페인을 전개하고 주력 브랜드인 디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의 모든 제품을 23%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디오디너리 가로수길점과 연남점은 물론, 디오디너리와 니오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무슈제이는 11월 15일까지 공식몰에서 언제 어디서나 근사한 남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3종으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200ml 본품, 밀크 톤업 올인원(10ml), 하이드로 선 에센스(10ml)로 구성된 기획세트와 여행이나 출장 시 스킨케어부터 톤 업 효과 까지 단 한번에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여 바쁜 시간을 단축해주는 밀크 톤업 올인원 200ml 본품,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하이드로 선 에센스(1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템으로 꼽히는 선 에센스 듀오 기획세트도 놓칠 수 없다. 하이드로 선 에센스 50ml 본품 1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밀크 톤업 올인원(10ml)의 단품 기획 또는 하이드로 선 에센스 50ml 본품 2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밀크 톤업 올인원(10ml)의 듀오 기획상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무슈제이 제품을 소지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 원단의 타이백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은 11월 2일 컬리 일일 특가를 통해 베스트 제품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제품은 두피 고민에 따라 다르게 쓰는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와 극손상모 맞춤형 앰플을 고농축한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로 환절기에 필요한 헤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유통사와 협업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사진=1.벨레다 2.라타플랑 3.더마펌 4.듀얼소닉
유통사와 협업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사진=1.벨레다 2.라타플랑 3.더마펌 4.듀얼소닉

한편 유통사와 함께 하는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전개돼 관심을 모은다. 먼저 벨레다는 코스트코 일부 지점에서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로드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스트코 광명점을 통해 참가하는 베레다는 베스트셀러인 슈퍼푸드 크림, 어린이 치약, 소금 치약을 비롯해 이달 신제품으로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푸드 울트라-라이트 드라이 오일‘,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있는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더마펌은 집중 주름 패치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11월 올영픽(pick)’에 선정, 할인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로,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엔 ‘What’s in my pouch’를 주제로 휴대성이 좋은 뷰티·건강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11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더마펌 제품은 홈쇼핑 인기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에이지 리바이빙 마이크로 크리스탈 패치 플러스’다. 기존 제품의 눈가, 팔자 주름 패치에 미간 패치를 더해 링클 케어 범위를 확대했다.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잦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국소 부위에 직접 붙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으며,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군으로 확인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29일까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3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추가 할인이 적용돼 약 22% 할인가로 판매된다.

라타플랑은 11월 1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미나리 진정 라인 7종과 동해 심층 보습 라인 3종, 라이프 케어 라인인 다홍 2종 등을 비롯한 전 제품을 입점시키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나리 진정 선크림, 미나리 진정 세럼 등 스킨케어 제품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또한 상품 구매 시, 면세점 단독 혜택으로 전속모델 고윤정의 얼굴이 인쇄된 쇼핑백을 증정한다.

지온메디텍의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은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미 듀얼소닉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광교점,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이미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듀얼소닉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기술을 장착한 제품으로 두 개의 피부층을 한 번에 상처나 자극 없이 집중초음파를 조사하는 홈케어 미용기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속 깊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듀얼소닉 스테디셀러 '프로페셔널'부터 업계 유일 트리플 고주파, 무한샷 기능, 5가지 모드로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멀티 복합 관리기기 ‘맥시멈’, 코스메틱 제품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듀얼소닉 전문 뷰티플래너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한 현장 제품 구매도 가능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