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제과, '설레임' 내세워 인도 공략... 서울우유 공식몰, 추석선물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제과, '설레임' 내세워 인도 공략... 서울우유 공식몰, 추석선물 기획전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설레임' 내세워 인도 시장 공략

롯데제과는 대표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을 내세워 인도 아이스크림을 본격 공략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최근 대표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을 인도에서 '시퍼블스(Sippables)'라는 현지 제품명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시퍼블스'는 인도 현지 소비자 조사를 통해 6가지 맛 후보군 중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최종 2가지 맛(초코맛, 브라우니 초코맛)를 선정해 제품화했다. 신제품은 인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SNS, 광고 등을 통해 현지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다.

롯데제과는 작년 7월에도 '월드콘'을 인도 현지에 맞게 개발해 인도 전국에 론칭한 바 있다. 월드콘은 22cm로 인도에서 가장 길고 큰 아이스크림이다. 이 제품은 'Big is Bette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TV광고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소개되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다. 월드콘은 인도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 경기 IPL(Indian Premier League)와 World Cup 매치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서울우유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 공식몰서 추석선물 기획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오는 9월4일까지 '2022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대표 선물세트(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 구성)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선물세트 3종(최고급·고급·실속형)과 서울우유 강릉커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참여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추석선물 기획전의 최대 구매자 1명 '최대 구매상'에게는 금 한돈의 골든바를 증정하며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나100상'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서울우유상'에게는 편의점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10명의 '행운상'에게는 서울우유 한정판 굿즈 캠핑의자를 증정한다.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2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PC던킨
사진=SPC던킨

 

SPC 던킨, '리얼 샷! 던카치노' 2종 선봬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프로즌(Frozen) 커피 음료 '리얼 샷! 던카치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얼 샷! 던카치노'는 던킨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와 얼음을 함께 넣고 갈아낸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다. 풍부하고 진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내 커피를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던킨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샷과 세계 3대 커피로 알려진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던카치노 하와이안코나' △달콤한 자바칩과 진한 리얼 에스프레소칩의 조합으로 씹는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카치노 에스프레소칩' 등 2종이다. 오는 26일부터 던킨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BBQ
사진=BBQ

 

BBQ, '송도맥주축제' 메인 스폰서로 참가

BBQ는 오는 26일부터 9월3일까지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축제 기간 스테이지 앞 공터에 15곳의 판매부스를 설치하고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맥주 안주로 가장 먼저 손꼽히는 치킨 6가지 메뉴와 분식 브랜드 '올떡'의 떡볶이와 튀김 등 여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맥주축제 취지에 맞춰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함께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한 자체 수제맥주 4종도 선보인다.

BBQ앱 사전 신청 고객을 위한 VIP 라운지도 준비했다. 행사장 입구에 B.I.P(BBQ's Important Person) 부스를 별도 마련해 테이블과 좌석을 설치하고 행사 참가자 중 BBQ앱 사전 신청 고객을 추첨해 26팀에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B.I.P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채와 레몬보이 음료를 증정하고, 맥주 구매 고객에게 '인생네컷' 포토부스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