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동원몰, '2022 추석 선물대전'... 상하목장, '사과블루베리케일'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동원몰, '2022 추석 선물대전'... 상하목장, '사과블루베리케일'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몰
사진=동원그룹

 

동원몰, '2022 추석 선물대전' 진행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에서  추석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2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대표 선물세트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비롯해 1,800여 종의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최고 10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계열사별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신선육 전문 브랜드 '육백점'의 명품 축산 선물세트,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등도 준비돼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 내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25일 저녁 5시부터 각종 추석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한 돈(1명), 주유 상품권(10명)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펼친다. 월·수·금요일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15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 또는 동원몰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경산 대추 '추석 선물세트' 선봬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경상북도 경산 대추를 활용해 농가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경산 대추는 비옥한 사질토에 일조량이 풍부해 알이 굵고 윤기가 흐르며 건강한 단맛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는 기존에 잘 쓰지 않는 대추를 베이커리에 활용함으로써 국산 대추의 우수성을 알린다.

대표 제품은 경산 대추와 호두를 활용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식감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한 맛에 호두의 고소함을 더한 '대추호두파운드' △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경산대추를 올려 완성한 '대추호두파이' △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경산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더한 '대추호두마들렌'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 속에 달지 않은 담백한 백앙금에 은은한 단맛의 경산 대추와 고소한 호두를 더한 '만월빵 대추호두샌드' 등이다.

다양한 베이커리를 알차게 담아낸 선물세트류도 내놓았다. △달콤한 만주와 직접 만들어 먹는 모나카, 네가지맛 양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9시간의 정성으로 만든 팥 앙금 만월빵과 100일 숙성 밀가루로 만든 프리미엄 진 카스텔라, 홍차 마들렌, 한정판 대추호두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팥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통팥만주와 6년근 풍기인삼을 찌고 말린 홍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꿀삼통팥만주로 구성된 '통팥만주세트' 등이다.

사진=BBQ
사진=BBQ

 

BBQ, 6년째 이어온 치킨릴레이 5억원 달성

BBQ는 올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약 5,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다. 재능기부를 원하는 패밀리들이 본사에서 지원하는 신선육으로 조리한 치킨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한다. 올 1월부터 총 55개 지점의 패밀리가 125회에 걸쳐 약 1억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서울·경기·부산·제주 등 전국 각지 358개 지점에서 현재까지 총 2만5,0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조리한 치킨은 참여한 패밀리의 매장 인근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보육원, 요양원 등 사회적 취약 계층에 전달됐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는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형 고객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형 고객은 결제 금액의 40%를 T+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보유 중인 T+ 포인트로도 전액 결제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결제할 경우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스킨라빈스 T Day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상하목장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 출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이하 사블케)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찾은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야채로 만들었다. 꿀벌이 100% 자연수분하고 무당벌레로 해충을 방지하는,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과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수분이란 사람의 인위적인 개입 없이 바람이나 곤충(꿀벌, 나비), 새 등 자연적인 매개자에 의해 이루어지는 수분을 말한다. 여기에 강원도에서 까다롭게 재배한 유기농 케일을 더해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1팩에는 사과 반 개 분량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의 또다른 특징은 설탕 무첨가 주스라는 점이다. 설탕을 넣지 않은 대신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해 과일과 야채의 맛을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멸균 패키지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보관의 편의성도 높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는 이번 사블케 출시를 통해 사과딸기케일, 사과오렌지케일까지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3종 모두 꿀벌이 자연수분한 유기농 과일, 유기농 야채를 사용한다. 유기농 인증과 HACCP인증 모두를 획득하기도 했다. 유기농 인증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농산물에게만 주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