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출시...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출시...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월간과자·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 오픈

롯데제과는 일상화된 비대면 생활에 초점을 맞춰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월간과자에 접목시킨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간편하게 모바일 선물 문자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받는 이가 본인의 주소를 직접 입력해서 택배로 받는 형태라 상대방의 주소를 파악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 스위트몰에서 선물하기 카테고리로 접속한 후 월간과자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에서 소확행 또는 마니아 등 '월간과자'의 종류를 선택한 후 이용기간까지 누른 다음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 절차에 맞게 정보를 기입하면 상대방에게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문자가 전달된다.

월간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아이스, 빵 등으로 구독 서비스의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출시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후루룩쌀국수 미역국'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쌀면에 소고기 미역국의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농심은 미역과 소고기 양지, 마늘 등으로 소고기 미역국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건더기는 볶음미역, 지단, 고기 후레이크 등을 풍성하게 넣어 다양한 색감을 살려냈다. 특히 면은 식이섬유 4,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튀기지 않은 쌀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건면이라 열량이 265kcal로 낮아 한층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쌀면과 닭육수가 어우러진 '후루룩쌀국수 닭곰탕'과 얼큰한 장국의 맛을 구현한 '후루룩쌀국수 소고기장국'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 선봬

CJ제일제당은 롯데마트·롯데리아와 협업해 불고기버거와의 콜라보 제품인 '고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내놓는다고 18일 밝혔다.

냉동피자인 고메 피자와 롯데리아 30년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의 만남으로, '익숙하지만 색다른, 색다르지만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는 평가다. 이달 롯데마트 전용으로 출시돼 전국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전용 특제 불고기소스와 고소한 마요소스의 최적 배합을 통해 K-버거 맛을 그대로 피자에 담았다. 불고기소스의 미트 토핑을 한입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 올리고 피클은 잘게 썰어 양상추처럼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3단 발효 숙성'기술을 통해 일명 '숨쉬는 도우'로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를 즐길 수 있다.

사진=대상 청정원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100만봉 팔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출시 네 달 만에 100만봉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호밍스 집만두 3종과 바삭만두 2종이 지난 7월 기준으로 총 100만봉 판매를 넘어섰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약 네 달 만이다. 냉동 만두도 '제대로 된 요리'로 만들어낸 청정원 호밍스의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통했다는 분석이다.

앞서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은 집에서 빚던 방식 그대로 수제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고기부추·김치두부·백김치 집만두 3종,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고기·고추 바삭만두 2종으로 출시됐다. '제대로 된 한 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모토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선보인 제품이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출시

동원F&B는 참치 명가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액상 조미료 제품이다. 훈연가다랑어(가쓰오부시) 추출물을 81.5% 함유하고 있으며, 고급 참치 어종인 황다랑어 추출물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참치액은 참치 추출물 외에도 벌꿀, 인삼,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등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있어 요리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살려준다.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감칠맛을 더해 국이나 찌개는 물론 볶음 요리와 조림, 찜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