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1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라이브' 티켓 오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티켓 오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하이트진로가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11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전량 매진됐다.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 판매는 18일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20세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22일부터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의 인터뷰 영상을 한 팀씩 공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인터뷰 영상은 참이슬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만에 열린다. 올해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필굿 굿잡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패키지

오비맥주 필굿이 한정판 '굿잡 에디션'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필굿의 고래 캐릭터인 '필구'와 '텐구'를 유쾌한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캔 전면에 '오늘도 고생했어 필굿 잡아 굿잡!'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제품 뒷면에는 온라인 상에서 화제인 직장생활 짤(일러스트 이미지)을 패러디한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필굿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25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모바일용 배경화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필굿은 굿잡 에디션 패키지를 필굿 오리지널과 필굿 엑스트라 제품에 한해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진로 1924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사진= 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정식 출고

하이트진로가 이천 공장에서 진로 1924 헤리티지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해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또한, 총 3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를 담고, 매 증류과정에서 초기와 말미의 원액을 과감히 버리고 풍미가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했다. 하이트진로의 98년 양조 기술력으로 최상의 맛을 구현해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향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황금 두꺼비로 한국 소주의 전통성 살리고 현대적 감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30도, 용량은 700ml이다. 

하이트진로는 정식 출시에 앞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최초 공개했다.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열렸다. 오픈 첫날부터 많은 소비자가 몰리면서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1병당 10만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돼 6일부터는 일 판매수량을 1,000개로 제한하기도 했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역시 12일까지 예정돼 있었지만, 사흘 연장해 15일까지 운영했다.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사진= 11번가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사진= 11번가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11번가가 판매금 전액이 유기묘를 위해 기부되는 '11키티즈(11kitties)'의 굿즈 패키지인 '희망쇼핑 굿즈'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는 18일 오전 9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포토카드 6종에는 각 멤버들의 사진과 간략한 소개가 담겼으며,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비건 젤리,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띠부띠부씰(랜덤 1장), 콜라주 스티커, 폰 스트랩 등도 제공한다. 판매금 전액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돼 유기묘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11번가 검색창에서 '희망쇼핑 굿즈'를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11키티즈의 굿즈 패키지를 알리는 홍보 영상도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11TV)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애묘인으로 알려진 미노이는 11키티즈의 데뷔곡 'Take Me'의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18일부터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를 입양하는 고객들은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가 함께 기획한 '고양이 전용 입양키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입양키트는 구급 키트, 그루밍 브러쉬, 벽 부착형 스크래치, 고양이 영양학 도서, 고양이 화장실 모래, 바우처 및 설명서, DIY 캣 플레이 키트 등 유기묘를 새 가족으로 맞이할 때 도움이 되는 물품들로 구성돼 있다. 

꼭 입양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11번가의 희망상품 '구매'만으로 유기·반려동물 지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판매자가 등록한 희망상품을 구매하면 희망후원금이 적립되고, 모인 후원금이 유기·반려동물 지원을 위해 기부되는 형태다. 11번가 검색창에 '희망상품' 검색 시 희망쇼핑 플래그가 달린 상품들을 확인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