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GD 선정...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 10' 外
상태바
[시경Today]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GD 선정...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 10'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우수디자인(GD) 선정제품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2022 우수디자인(GD) 선정제품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우수디자인 선정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가 '2022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 중인 디자인 인증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마크를 부여한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올해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터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또한 정제한 직선 형상으로 안정적인 디자인을 갖춰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주형 청호나이스 디자인부문장은 "'청호 아이스트리'는 다양한 주거 환경과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쿠킹위드스타 이미지. 사진= SK매직
쿠킹위드스타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쿠킹위드스타'

SK매직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팝업 클래스를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 키즈클래스 '키즈쿠킹' 등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스타셰프 이원일이 참여한다. 이원일 셰프는 지난해 진행된 쿠킹위드스타 참여 셰프 중 현장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셰프 중 한 명으로 이번 클래스에서는 토마호크, 통목살 등을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이원일 셰프만의 특별한 스테이크 요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주패스 호텔 드로우 이미지. 사진= 11번가
우주패스 호텔 드로우 이미지. 사진= 11번가

 

11번가, 프리미엄 호텔 당첨 이벤트

11번가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드로우(응모 후 당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호텔 6곳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서울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등으로 엄선했다. 이 중 원하는 곳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지난달 28일 이후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6일 오전 11시다. 

또 11번가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에 드로우 할 수 있는 '쇼킹드로우 100원 딜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자정에 한정판 스니커즈 2종 드로우가 오픈되며 1종은 11번가 모든 고객 대상, 1종은 '우주패스' 가입고객 대상이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2종 모두에 응모할 수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미국 힙합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과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후지와라 히로시 그리고 에어조던이 협업한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나이키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2.0' ▲'조던1 레트로 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뉴발란스 992' 등이 있다.

추석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쿠팡
추석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2022 추석 프로모션'

쿠팡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2022 추석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2 추석 프로모션'은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명절 선물세트부터 명절 음식, 여행 패키지까지 관련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프로모션 동안 쿠팡이 추천하는 할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루 특가'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제스파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29일부터 대표 1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 선물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별,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와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만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 

국캐대표 선발전 TOP10 캐릭터 이미지. 사진=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10 캐릭터 이미지.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 10' 발표

신세계사이먼이 젤리크루·일러스트코리아와 공동으로 1일부터 열흘 동안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의 'TOP 10'을 선정해 발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발전에는 신세계 아울렛 앱(APP) 2만7000여명,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 1만여명, 크리에이터 SNS 12만 7천여명(좋아요+댓글 기준)등 총 16만여명의 많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했다. 고객들이 내손으로 뽑은 캐릭터가 세상밖으로 나온다는 이색적인 마케팅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인 것이다. 공동 주최측인 신세계사이먼·젤리크루·일러스트코리아는 투표수 및 SNS 채널의 좋아요·댓글 수를 종합 집계해 TOP10을 선정했다. 

'TOP 10'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밤토리상점 ▲람찌네소품샵 ▲라라하우스 ▲영이의 숲 ▲앵두앤유 ▲소소로운 ▲으나네작업실 ▲푸르름디자인 ▲눙눙이 ▲소푸빌리지 등이다.

9월에는 젤리크루가 진행하는 온라인 스페셜 기획전을 통해 팬시용품·모바일 케이스 등의 캐릭터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은 10월 부터 TOP 10에 선발된 캐릭터를 활용한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내손으로 뽑은 캐릭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이 조성된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된 예정이다. 

신규 모델 에스파. 사진= 롯데면세점
신규 모델 에스파.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이준호·에스파 모델 발탁

롯데면세점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10일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의 모델 발탁을 알리는 'Guess Who?' 영상을 공개했으며, 17일 두 번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델 선정을 알리는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남성 아이돌그룹 2PM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준호는 지난해 방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해외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아시아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에스파는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4인으로 구성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으로, 2020년 '블랙맘바(Black Mamba)'로 데뷔해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그룹으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달 발매한 미니앨범 '걸스(Girls)'가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써클차트 7월 기준 총 판매량 164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롯데면세점 매장을 포함해 SNS계정과 LDF매거진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새 얼굴로 함께할 이준호와 에스파의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