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PC 던킨, 이브이 카라멜 선봬...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SPC 던킨, 이브이 카라멜 선봬...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던킨
사진=SPC 던킨

 

SPC 던킨, '이브이 카라멜' 선봬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인기 포켓몬 '이브이'를 모티브로 한 '이브이 카라멜'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브이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로 코팅한 도넛 위에 이브이 얼굴이 그려진 초코 사인판을 올린 후, 양쪽에 이브이 귀 모양의 픽을 꽂아 마무리한 제품이다.

던킨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이브이'를 활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포켓몬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대회 개최

동아오츠카는 지난 15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 GC에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오프라인 필드 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한달 간 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에서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에 연계해 열렸다.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앞선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선발된 총 16명의 일반인 골퍼가 참여했다.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주어졌다.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수상 이벤트가 마련돼 대회 참여의 즐거움을 더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포카리스웨트 골프 굿즈와 레노마골프 의류 세트가 제공됐다.

사진=상하농원
사진=상하농원

 

상하농원, 전통놀이 행사와 선물세트 출시

상하농원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달달한 한가위' 행사를 다음달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하농원 달달한 한가위는 다양한 전통놀이(사방치기·제기차기·투호놀이·팽이치기·굴렁쇠·널뛰기·윷놀이)와 전통체험(물지게·가마니 지게·곤장치기)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이밖에 보름달 모양의 달고나 만들기 체험도 마련돼 있다.

상하농원은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풍요로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고창 곡물세트와 고창 참기름&들기름&볶음참깨 세트 △햄델리 세트와 홈소스 세트2호 △포도세트 △전북 선물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 마켓에서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할 수 있다.

사진=삼양그룹
사진=삼양그룹

 

삼양그룹, '삼양씨즈' 6기 메타버스 발대식 성료

삼양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6기 발대식을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활용해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씨즈는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왔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워 큰 나무로 성장하듯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다. 이번 발대식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열렸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서포터즈의 관심과 몰입을 이끌어가기 위해서다. 6기 삼양씨즈의 모든 활동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삼양씨즈는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6기째를 맞아 삼양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6기 삼양씨즈는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전국에서 선발한 32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번 발대식은 정지석 삼양홀딩스 HRC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 팀 소개 영상 시청, 삼양그룹 소개, 삼양씨즈 활동 소개 등의 순서로 1부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서포터즈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SNS 콘텐츠 제작 특강을 진행하고 삼양그룹에 대한 OX퀴즈 등 레크레이션 활동 등이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로는 질의응답, 사전 미션인 팀 소개 영상 콘텐츠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삼양씨즈는 오는 10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임직원과의 멘토링,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등에 참여하며 삼양그룹의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삼양그룹은 삼양씨즈에게 매월 10만원의 개인 활동비를 지급하고 팀 활동비로 총 110만원을 제공하는 등 삼양씨즈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또 전 과정 수료 시 장학금 30만원을 수여하며 최우수 활동팀과 서포터에게는 각각 200만원, 50만원의 장학금을 시상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