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PC삼립, '포켓몬빵X포켓몬 고' 콜라보... 정관장몰, 추석맞이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SPC삼립, '포켓몬빵X포켓몬 고' 콜라보... 정관장몰, 추석맞이 프로모션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2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포켓몬빵X포켓몬 고' 콜라보 

SPC삼립은 증강현실 기술(AR)을 활용해 포켓몬을 수집하는 게임인 '포켓몬 고'와 콜라보 기획으로 오는 9월부터 두 달간 '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은 SPC삼립 포켓몬빵에 동봉된 포켓몬 띠부씰 뒷면에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포켓몬 고' 게임에 입력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도구(몬스터볼, 행복의알, 부화장치 등)와 특별한 스티커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사진=정관장몰
사진=정관장

 

정관장몰, 푸짐한 혜택 담은 추석 프로모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이하 정몰)'에서 추석을 맞이해 '정관장과 함께라면 추석,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정몰은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과 연계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활기력 △화애락진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각종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을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추석네컷'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촬영 후 추석연휴 동안 하고픈 일을 스티커로 꾸며 이미지를 저장하면 정관장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1종의 쿠폰 혜택을 주는 '홀리한 쿠폰 패키지', 27일과 30일에 알파프로젝트, 31일 활기력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원데이 딜' 행사도 펼친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호밍스,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선봬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과 소고기두툼전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청정원 호밍스는 올해 초 제조 과정에서 계란옷을 입혀 소비자들의 조리 번거로움을 덜어낸 간편식 '계란옷 시리즈'를 선보이고,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 완자'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2종 역시 국산 계란옷을 얇게 입혀내 노릇한 색감과 촉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직접 요리할 때 필요한 각종 재료와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만으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가자미전은 큰 뼈와 잔가시를 제거한 가자미 통살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내 두툼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또 백후추와 맛술을 사용한 비법 레시피로 비린내를 잡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소고기두툼전은 찰기를 살려 두툼하게 빚어낸 소고기전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냈다. 표고버섯을 넣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살리고, 소고기에 각종 야채를 섞어 영양을 챙겼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더반찬&, 추석 명절음식 기획전… 최대 40% 할인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각종 명절음식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명절음식 기획전'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수제 모듬전·양념육·잡채·나물 등 90여 종의 명절음식과 총 16종의 제수음식으로 구성된 완제품 '프리미엄 차례상'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특히 조리에 손이 많이 가 명절 때마다 판매량이 2배 가량 증가하는 수제 모듬전을 포함해 소불고기, 간장불고기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지난해 4인 기준 차례상 차림 비용은 평균 29만7,804원으로, 올해 차례상 비용은 30만원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듬전, 갈비찜 등과 사과, 배 등 국내산 과일을 포함한 16종의 제수음식으로 구성돼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한 25만원으로 마련됐다.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참치회 세트, 동원 명품 한우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선물세트를 비롯해 과일, 특산물 등 각종 농축수산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명절음식 외 국·반찬·신선육·샐러드 등 인기 반찬 제품들도 다음달 18일까지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더반찬&은 이번 '명절음식 기획전'을 기념해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10만원(10명), 1만원(100명)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