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농심몰' 30일 오픈... 파리바게뜨,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농심몰' 30일 오픈... 파리바게뜨,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2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 30일 오픈

농심은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Nongshim mall)'을 오는 30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농심몰은 농심의 주요 제품 판매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주는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은 처음 출시되는 라면과 스낵을 농심몰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판매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보다 최대 1주일 정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인쇄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농심은 우선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적용하고,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자신이나 가족, 친구 등의 사진이 새겨진 1:1 맞춤형 제품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배홍동과 메밀소바를 묶은 여름세트, 새우깡과 꿀꽈배기 등 단짠 스낵 구성, 다이어트 건면 누들핏과 용기덮개 굿즈로 구성된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또한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제품 추천기능을 도입하여 선택의 편리함을 더했다. 향후 농심은 농심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제품과 다양한 굿즈 등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은 '농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1,000명에게 짜파게티 멀티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을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짜파게티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선물제품과 연계해 진행된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은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한 맛에 호두의 고소함을 더한 '대추호두파운드' △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경산대추를 올려 완성한 '대추호두파이' △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경산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더한 '대추호두마들렌' 등 경산 대추 추석 선물류로 구성됐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프로모션 제품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부드러운 가을에 어울리는 '밤 소보루 맘모스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00원의 혜택을 전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다음달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사진=hy
사진=hy

 

hy, 대표 균주 'HY2782' 美 '자체 검증 GRAS' 인증 취득

hy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에 대한 '자체 검증 GRAS(이하 GRAS)'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GRAS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식품 원료의 안정성을 평가하는 제도다. 유전자 분석, 인체 적용시험 결과 등을 토대로 전문위원 검증을 거쳐 승인 여부를 결정한다.

HY2782는 hy 발효유와 프로바이오틱스 전 브랜드에 사용하는 대표 균주다. 독자적 장기배양 기술을 적용해 담즙 및 위액에 강한 유산균으로 장내 생존율과 부착능력이 우수성을 자체 연구를 통해 확인했다. 지난해에는 HY2782가 함유된 액상 4종과 호상 5종 제품이 식약처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hy는 지난해 주력 B2B소재 2종에 대한 인증을 마쳤다. 체지방 감소 및 피부건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각각 hyLabs Fatslim과 hyLabs SkinCare다. 이번 인증으로 hy 보유 GRAS 인증 소재는 총 3종으로 늘어났다.

hy는 보유 균주에 대한 국제 수준의 안정성 검증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입 의존성이 높은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자체 생산 원료 비중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사진=BBQ
사진=BBQ

 

BBQ 대표이사 사장에 정승욱 前 휠라코리아 부사장 영입

제너시스BBQ 그룹은 정승욱 前 휠라코리아 부사장(COO)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너시스BBQ의 이번 CEO 영입은 코로나 이후 가속화되는 불확실하고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기 위함이다. 이 같은 환경에서 비즈니스 전 영역을 창의적으로 통합하고,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최고의 역량을 갖춘 현장 중심의 마케팅 전문가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또 이번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 사장의 영입은 맥도날드를 뛰어 넘어 세계 최대 최고 프랜차이즈 그룹, 세계 1등 기업으로 도약을 목표로 회사를 완전히 새롭게 혁신해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위상을 보다 확고히 하겠다는 윤홍근 회장의 승부사로서 결심이 담겼다.

윤 회장은 외식·프랜차이즈 경력의 CEO를 찾던 고정스타일을 버리고, 코오롱, 휠라코리아 등 전혀 색다른 이업종에서 뛰어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탁월한 현장경영 성과들을 이끌어낸 비즈니스 전문가로서 정승욱 사장이 제너시스 BBQ를 이끌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정승욱 사장은 휠라코리아에 근무하면서 업계에서는 브랜딩 전략가로 불리며, 휠라가 리브랜딩을 단행한 이후 유니크한 방식으로 소통하면서 '젊은 휠라'로 거듭나는데 크게 기여했다. 이를 통해 업계에서 영역을 넘나드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잇달아 성사시켰다.

또한, 이탈리아의 뮤지엄을 신세계 강남 백화점으로 옮겨와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를 추진해 9일 동안 국내외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 2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비약적인 성과와 매출 신장까지 이뤄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정승욱 사장은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란 신조어를 만들며 콜라보의 장인이란 별칭까지 얻었다.

정승욱 사장은 코오롱그룹 경영전략본부, 제일기획 글로벌부문을 거쳐, 2012년 휠라코리아에 입사해 최근 휠라의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이끌어내는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특히, MZ세대와의 소통에 있어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력을 발휘해 지금의 '젊은 휠라' 모습을 만들어냈고, 이 공을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패션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다음달 1일부로 제너시스BBQ 대표이사의 임기를 시작하는 정승욱 사장은 "향후 기하급수적인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 제고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으며 ESG 경영을 통해 사회에 더욱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변화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제너시스BBQ 그룹은 제너시스BBQ를 완벽하게 전문 경영인(CEO) 체제로 개편해 정승욱 사장이 완전한 책임 경영을 맡게 함과 동시에 지주사인 제너시스는 윤경주 부회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은 지주사인 제너시스와 제너시스BBQ의 이사회 의장을 맡아 그 동안 지속 역점을 두고 전개해왔던 글로벌 시장개척에 매진과 또 사회공헌, 스포츠지원 등 ESG 경영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