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매트리스 최고 등급 모델 ‘프레지덴셜 스위트’. 사진=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최고 등급 모델 ‘프레지덴셜 스위트’. 사진= SK매직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SK매직이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다음 달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모델명 또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특급호텔과 동일한 편안함과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업무제휴를 통해 실제 호텔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 선보이는 생활구독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렌탈 5년약정과 동시에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를 6개월 이상 신청 시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는 6개월 또는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캡슐(1박스, 16개) 수량만큼 매월 10일 배송된다. 최소 신청수량은 월 2박스(32개)이며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보해소주 포스터 이미지. 사진= 보해양조
보해소주 포스터 이미지. 사진= 보해양조

 

보해소주, 누적 판매량 200만병 돌파

보해양조가 지난해 7월 출시한 보해소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보해소주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 안데스 레이크 솔트, 신안 토판염 등 세계 3대 소금을 넣어 쓴맛을 대폭 줄였다. 기존 소주들이 쓴맛을 줄이기 위해 당 성분을 첨가한 것과는 차별화된 선택이다. 쓴맛은 단맛으로 감춰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솔트레시피로 맛을 낸 보해소주는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최근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등 전국 노포에서 보해소주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일부 업소는 손님들이 보해소주를 찾는다며 입점 요청 배경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보해소주는 ▲간판조차 없지만 긴 대기줄의 생삼겹살 전문집 '행복한식당(서울 성동구)' ▲30년 이상 전통을 이어온 '중앙참치전문(서울 영등포구)' ▲계명대 근처 시장 맛집 '전래순대국밥(대구 달서구)' ▲오뎅탕과 부추전이 유명한 실내포차 '금복집(대전 서구)' 등 유명 노포에서 판매 중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본연의 맛과 개성을 유지해서 인기를 얻는 노포처럼 보해소주 역시 제품 자체에 집중한 결과 소비자들이 먼저 가치를 알아봐 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해소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의 노포들에 입점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크로넨버그1664블랑 리미티드 에디션 4종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블랑 리미티드 에디션 4종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블랑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트진로가 '크로넨버그1664블랑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시장만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크로넨버그1664블랑(이하 1664블랑)의 스페셜 패키지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지난 6월부터 방영 중인 글로벌 TV광고에 등장하는 4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4명의 캐릭터를 각각의 패키지에 디자인했으며, 에펠탑과 개선문 등 파리를 상징하는 배경도 넣어 프랑스 감성을 강화했다.

500ml 캔으로 출시하며, 9월 첫째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크로넨버그1664블랑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1664블랑을 사랑하시는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함을, 1664블랑을 새롭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