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호텔, '드라이브스루' 선봬... 롯데관광개발, 미야자키 전세기 운항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호텔, '드라이브스루' 선봬... 롯데관광개발, 미야자키 전세기 운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드라이브스루 패밀리 3단 세트. 사진= 롯데호텔
추석 드라이브스루 패밀리 3단 세트.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명절 특선 '드라이브스루' 선봬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명절 특선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메뉴를 각기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롯데호텔 서울은 '패밀리 개더링(Family Gathering)'프로모션을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셰프가 차린 정성스러운 K-푸드 파티 콘셉트의 '패밀리 3단 세트'는 호텔 레스토랑 대표 메뉴와 명절 음식을 결합한 맛깔스러운 음식을 선보인다. 1단 우대 갈비찜, 2단 전과 전복장, 3단 한식 디저트 5종으로 이뤄졌다. 단별 구매도 할 수 있어 '따로 또 같이' 구성도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 역시 온 가족이 즐기는 명절 음식을 콘셉트로 한 '딜라이트 박스(Delight Box)'를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판매한다.

3단 박스 모양의 딜라이트 박스는 갈비찜, 전복초, 대하구이, 육전, 녹두전, 유과 등 풍성한 명절 음식을 담았다. 토란과 소고기 무국도 박스 외 포장으로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주문 시 5% 할인 특전이 제공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사진= 롯데관광개발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사진=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미야자키 단독 전세기 운항

롯데관광개발은 일본의 단풍 개화시기에 맞춰 오는 11월 중순 3박4일 일정으로 미야자키 단독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0년 3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됐던 미야자키 노선을 다시 운항하는 것은 롯데관광개발이 처음이다.

이번 상품은 총 2회(11월13일, 16일)에 걸쳐 에어부산 단독 전세기로 인천에서 미야자키로 출발한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9월 16일까지 조기 완납 시 최대 10만원의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쉐라톤 호텔에서의 숙박 및 선착순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지역 특산물 소고기, 신선한 해산물 등 현지의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지는 쉐라톤 석식 뷔페(투숙 시 1회) 등이 제공된다.

미야자키는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지역으로 연중 따뜻한 날씨와 풍광을 자랑하며 골프 마니아들에게는 골프 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는 큐슈 지역 내 최고층인 45층의 랜드마크 건물로 전 객실 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 및 천연 츠쿠요미 온천 등으로 미야자키를 방문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패키지의 주요 관광지로는 다카치호 협곡, 선맷세 니치난, 오비성하마을, 우도신궁, 활화산 사쿠라지마 등이 있다. 

그래비티 클럽 전경. 사진= 조선호텔
그래비티 클럽 전경. 사진= 조선호텔

 

그래비티,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화성'

조선호텔이 운영하는 그래비티가 태양계 행성을 컨셉으로 호텔 곳곳을 탐험하는 시그니처 패키지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화성(Hello, Gravity Explorer: Mars)'를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는 태양계 8개 행성을 테마로, 마치 우주인처럼 그래비티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시그니처 패키지로 네 번째로 '화성(Mars)'편을 출시, 그래비티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와 시그니처 L자형 소파 배치, 편안한 베딩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투숙 요일에 따라 4층에 위치한 '그래비티 클럽(Gravity Club)'에서 전문가와 함께 GX 프로그램 또는 PT 프로그램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월~목요일까지 주중 투숙 고객들은 요일별로 준비되는 그래비티 클럽의 GX 프로그램을 최대 2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체크인 당일 저녁 8시에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월요일은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호흡을 통해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빈야사 요가(Vinyasa Yoga)', 화요일과 목요일은 음악에 맞춰 스피닝 자전거를 통해 체지방 감소와 근력을 강화하는 '스피닝 바이크(Spinning Bike)', 수요일에는 특정 부위의 피로도를 낮추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의 활력을 주는 '릴렉스 요가(Relax Yoga)'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금~일요일 체크인 고객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체계적인 맞춤형 PT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체성분 분석에 따라 나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기구 이용법을 배울 수 있다.

PT 프로그램은 체크아웃 당일 오전에 한해 진행되며 객실당 1회, 투숙 인원에 따라 1대 1, 또는 2대 1 강습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객을 비롯한 모든 투숙객들은 그래비티 클럽 내의 총 56여종의 최신 운동기구와 폭넓게 구비된 프리 웨이트 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 강사진을 통한 개인 강습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운동 전후로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도록 저당, 저칼로리 건강 음료인 프레시코의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2병을 제공해 그래비티에서의 진정한 웰니스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정은혜 작가 전시회 작품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정은혜 작가 전시회 작품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발달장애 정은혜 작가 전시회

한화리조트 설악이 추석 명절을 맞아 발달장애인 정은혜 작가의 특별 전시회 '그대로가 좋아 니얼굴'을 9월 12일까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대로가 좋아 니얼굴'은 최근 다운증후군 장애인 역할로 드라마에 출연한 정은혜 작가의 전시다. 이번 전시에서는 발달장애를 극복하고 정은혜 작가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 준 캐리커처 작품 150점이 공개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020년 7월 한화리조트 양평에서 발달장애 작가 전시회를 통해 인연을 맺어 꾸준히 정은혜 작가 전시를 이어왔다. '그대로가 좋아 니얼굴'은 9월 12일까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시관 아틀리에 한(閑)에서 열린다. 

추석 당일인 9월 10일에는 정은혜 작가의 사인회, 포토타임, 캐리커처 드로잉 등 다양한 행사도 계획돼 있다. 이날 사인회와 포토 타임은 투숙객과 방문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투숙객 중 세 팀을 선정해 캐리커쳐 드로잉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리커처 드로잉 이벤트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9월 10일 예약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고 추첨 이벤트 및 당첨자 발표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치얼스 투 글래드 패키지 혜택.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치얼스 투 글래드 패키지 혜택.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4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치얼스 투 글래드 패키지 ▲럭키 글래드 패키지 ▲오늘도 GLAD해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치얼스 투 글래드(Cheers to GLAD)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 ▲'와인인어글라스(Wine in a Glass)' 컵 와인 2개, 무설탕 막대 과자 ▲퀼리(Quely)의 브래드스틱 1개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앱 회원 고객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 대상으로 '럭키 글래드(Lucky GLAD) 패키지'를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지점별 숙박권, 식사권, 글래드 담요, 글래드 친환경 파우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의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도 GLAD해' 댓글 이벤트를 9월 5일부터 25일까지(당첨자 발표: 9월 30일) 진행한다. 기쁘고 행복한 순간 등 오늘 하루 일상 속 글래드한 경험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그리츠' 식사권, 닥터제코리 스템셀 골드 마스크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