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파우, 색소 침착 케어 제품 다양... 대웅제약 '참지마요' 6기 봉사단 출범 外
상태바
[시경Today] 파우, 색소 침착 케어 제품 다양... 대웅제약 '참지마요' 6기 봉사단 출범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8.26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FAU), 색소 침착 케어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앰플’ 소개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가 강렬한 태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색소 침착을 케어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앰플’을 소개하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앰플은 여름철 피부 표면으로 올라오는 기미 등 색소 침착 현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톤을 환하게 유지시킨다.

함유된 알파 알부틴이 멜라닌 색소 형성을 최대한 억제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멜라닌 확산을 막아줘 근본적인 피부 속 색소 침착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임이 없고 빠르게 흡수되며 히알루론산과 블루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미백과 보습, 진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정제수 대신 비타민을... 파우(FAU),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마스크

눈처럼 새하얀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해 일명 ‘백설공주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파우의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마스크’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마스크는 여름철 피부 표면으로 올라오는 기미 등 색소 침착을 관리하는 팩이다.

정제수 대신 비타민의 제왕이라 불리는 구아바추출물을 베이스로 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생기 있고 환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반사판을 댄 듯 마스크 한 장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톤업과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고, 고기능성 화이트닝 원료가 함유돼 있어 미백 광채 효과도 볼 수 있다.

천연 수련화 추출물과 블루 컴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빠른 피부 진정과 촉촉함을 부여한다.

코튼 린터로 제작된 장섬유 특수시트로 우수한 밀착감과 촉촉함을 자랑하며 국제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자연의 힘으로 분해되는 환경 친화적 섬유이다.

사진=식자재왕
사진=식자재왕

 

식자재왕,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자재왕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022 KSCI AWARDS)’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KSCI)’는 매년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각 영역별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면서 성장성과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식자재왕’은 식품(B2B식자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했으며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유통(식자재마트) 부문에서 첫 수상을 기록하며 식품 브랜드 및 식자재 유통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가치와 위상을 강화시키고 있다.

식자재왕은 식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푸디스트의 식자재 브랜드로, 2007년 론칭돼 15년간 자영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식자재 브랜드다. 자영업자가 애용하는 브랜드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편의성 높은 제품을 내놓으며 전국의 식당에서 폭넓게 활용돼 3년 연속 식품(B2B 식자재) 부문 1위에 올랐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 6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출범

대웅제약은 자사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의 6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발대식을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참지마요’는 발달장애인, 경계선 지능 아동 등 느린 학습자들이 자신이 겪는 질병 증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대웅제약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발대식에는 6기 대학생 교육봉사단 20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느린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질병 증상 이해와 표현을 돕는 1:1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주 1회 진행되는 수업에는 '참지마요'가 느린 학습자와 의료진 간 원활한 소통을 돕기 위해 제작한 쉬운 글 도서와 AAC(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보완대체 의사소통) 그림책을 활용한다. 발대식에는 5기 우수 봉사자 출신의 6기 대학생 운영진 11명이 함께 참석해 봉사단 멘토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대웅제약은 느린 학습자와 가족들이 겪는 어려움에 공감해 ‘참지마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대학생 봉사단 역시 앞으로 느린 학습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길라잡이로서 이번 활동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2019년부터 피치마켓과 함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증상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느린 학습자들이 혼자서도 의료진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쉬운 글 도서와 AAC 그림책을 제작해 전국 특수학교 및 병·의원, 복지관 1,125곳에 기부해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