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BBQ, 매주 금요일 3천원 쿠폰 제공...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혜택위크' 外
상태바
[시경Today] BBQ, 매주 금요일 3천원 쿠폰 제공...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혜택위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매주 금요일엔 3천원 쿠폰 쏜다

BBQ는 매주 금요일 자사앱(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황금요일' 쿠폰은 매주 금요일 자사앱 내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적용 메뉴는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BBQ의 스테디셀러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까지 총 3종이다. 3,000원 할인 쿠폰은 해당 메뉴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사연 듣고 소방서에 신메뉴 40마리 전달

교촌치킨은 '교촌 쏨(SSOM)'을 통해 최근 전북 익산에 위치한 소방서에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7월 교촌은 치킨나눔 행사 '교촌 쏨(SSOM)'을 마련하고 교촌 주문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교촌치킨을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나 사연 접수를 받고 총 10명의 당첨자들을 선정했다. 교촌은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들의 사연에 맞춰 직접 현장을 방문하고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 조리해 40여마리를 전달했다.

이번 방문한 곳은 전북 익산에 위치한 소방서로, 무더운 날씨에 소방서에서 근무하는 남편과 남편 직장 동료들을 격려하기 위한 고객의 사연에 맞춰 소방서 현장에 방문했다. 교촌은 근무 20주년을 맞은 당첨자의 남편을 축하하기 위해 치킨을 전달했다. 교촌은 앞으로 약 한달 간 당첨자들의 사연에 맞춰 전국에 치킨을 전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혜택위크' 

파리바게뜨는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 시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오더 혜택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 이용 시 매일 6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카드사(스마일페이·카카오페이·신한플레이·우리페이) 결제 시 2,000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 최대 8,000원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만3,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ID당 1일 1회 발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