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당면'... 올가,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순햄'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당면'... 올가,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순햄'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당면' 출시  

삼양식품은 신제품 '마라불닭납작당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라불닭납작당면은 마라맛과 두툼한 식감을 선호하고 다양한 제형의 불닭볶음면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불닭과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에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일반 중국당면처럼 오랜 시간 불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쫄깃하고 탱탱한 당면의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전국 편의점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500원이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순햄' 출시

올가홀푸드는 상위 1% 동물복지 환경에서 생산돼 지속가능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순(純)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국 돼지 농장 중 약 0.3%만 해당하는 동물복지 농장에서 행복하게 자란 돼지로 만든 동물복지 인증 캔햄이다. 공장식 밀집 사육 대신 왕겨와 깔짚을 깔아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길러낸 돼지의 돈육만을 사용했다.

올가의 엄격한 식품안전 관리 기준에 따라 최소한의 첨가물만 사용해 건강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발색·보존·결착·조미를 위한 아질산나트륨·메타인산나트륨·L-글루탐산나트륨 등의 첨가물 대신 국산 표고버섯 분말을 사용해 맛과 식감·색감까지 살렸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앱 10만 회원 돌파

신세계푸드는 올해 2월 자체 개발해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의 회원수가 론칭 6개월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목표로 했던 10만명 모집시기 대비 4개월이나 빠른 것이다. 당초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론칭하며 10개월 차인 12월에 10만명 모집을 예상했다.

이 같은 회원수 증가는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실제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회원 10만명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20~30대의 비율은 72%를 차지하며, 이들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전용 앱을 통한 주문 건수도 매월 21%씩 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회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산체스 버거를 52% 할인한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산체스 버거는 아보카도를 으깨 만든 과카몰리 소스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매콤한 스모키 살사 소스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향후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이용자의 구매 빈도, 가격, 장소, 시간대 등 사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가맹점주에게도 수익성과 매장 운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육성해간다는 방침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가을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차(Tea)를 활용한 가을 음료 3종을 다음달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로 가을의 계절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오는 12월 19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애플 루이보스티는 산뜻하고 깔끔한 그린 루이보스티에 사과의 달콤한 향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레드커런트의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연유 밀크티는 달콤한 연유와 부드럽고 묵직한 밀크티크림의 은은하고 밸런스있는 향미가 특징이다. 제주 호지차 라떼는 제주산 녹차 찻잎을 로스팅한 호지차에 우유를 더해 호지차 특유의 구수함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가을 음료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 스탬프 적립 후 홈페이지 퀴즈를 모두 맞춘 고객 중 최다적립자와 랜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0명) △가을 음료 교환권(210명)을 증정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또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품별 랜덤 시간에 공개되는 코드를 입력하는 선착순 900명에게도 △가을 음료 교환권(3종, 총 900명)을 제공한다.

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드롭탑, 가을 신메뉴 4종 선봬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호두, 고구마 등 곡물과 견과류 등 제철 원료를 넣어 만든 가을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드롭탑의 이번 신메뉴는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구마, 호두 등 제철 원재료로 가을을 가득 담아냈다. 국내산 꿀고구마로 만든 '꿀고구마 라떼', 고구마의 달콤한 맛을 갈아 시원하게 만들어낸 '꿀고구마 블렌디드', 은은한 버터 쿠키향과 국내산 통 호두로 만든 '호두 쿠키라떼', 담백한 호두의 고소한 맛과 925 커피의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룬 '호두 마끼아또' 등 4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