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선봬... 파스쿠찌,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선봬... 파스쿠찌,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화물 운송 근로자에 포카리스웨트 전달

동아오츠카는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지사와 함께 부산 지역 화물 운송 근로자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지난달 25일 부산 초량동에 위치한 부산화물운송사업협회에서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지사, 부산화물운송사업협회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동아오츠카,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가 진행하는 '폭염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택배·물류 등 화물 운송 노동자들의 폭염 예방과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전달된 포카리스웨트 4,000여개는 오는 2일 부산화물운송사업협회, 교통안전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 부산 남부경찰서가 주관·주최하는 교통안전캠페인 행사에서 화물 운송 근로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장시간 비좁은 공간에서 운전을 해야 하는 화물 운송 근로자들은 다리에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리에 쥐나 경련이 발생하거나, 심할 경우 혈전이 생기는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을 겪기도 한다.

이날 행사에서 동아오츠카와 대한적십자사는 화물 운송 근로자들에게 폭염 예방은 물론 체내 혈액순환을 위한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사진=파스쿠찌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출시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스쿠찌 추석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 블렌딩 원두 '골든색(Golden Sack)' 혹은 원산지 별로 각기 다른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싱글 오리진 원두를 커피·티 등 브루잉에 필요한 각종 홈 카페 도구들과 함께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과테말라, 케냐 등 원두 생산 국가의 문화와 전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머그·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싱글오리진 머그 세트' △파스쿠찌 로고를 새긴 스택 머그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직수입 볼로스틱 커피, 드립커피백이 들어간 '스택머그&볼로스틱 커피 세트' △균일한 물줄기로 커피 추출을 도와주는 세라믹 드립포트에 원두를 함께 넣은 '세라믹 드립 세트' △로즈골드 색상의 글라스 캐니스터(원두 보관통), 캡슐커피 구성의 '캡슐커피 세트' 등 총 8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아메리카노(R) 1+1 쿠폰 △홀케이크 7,000원 혜택 쿠폰 △추석 선물세트 7,000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2종 선봬

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 신제품인 '햇반 현미귀리곤약밥'과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곤약밥은 곤약·천지향미(米)와 함께 가정에서 많이 먹는 현미·귀리·흑미 등 잡곡을 최적의 배합비율로 섞어 곤약의 식감뿐 아니라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현미귀리곤약밥과 귀리흑미곤약밥은 식이섬유 5g 이상으로 포만감이 높으며 칼로리는 각각 165kcal, 160kcal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밥 짓는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찰진 식감과 구수한 향을 내는 데 초점을 두고 곤약밥을 만들었다. 4년동안의 연구∙개발을 통해 곤약쌀의 겉과 속이 골고루 잘 익혀질 수 있도록 기존 햇반과는 다른 밥 짓는 방법을 개발했다. 두 단계에 걸쳐 밥을 짓는 방식으로 밥의 적당한 수분감과 찰기는 살리고 구수한 향을 극대화 했다.

곤약밥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명절 직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9월 이달의 도넛 바이럴 영상 공개

던킨은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출시하고, 관련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 쌀막걸리 도넛은 우리 농산물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국산 쌀과 전통주 기업 '국순당'의 쌀막걸리를 활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도넛 위에 달큰한 막걸리 글레이즈를 입힌 후 바삭하게 씹히는 쌀 크럼블로 마무리해 맛의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새참엔 역시! 막걸리 도넛'을 주제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막걸리 덕후 김칠두가 머리에 새참 바구니를 이고 앞으로 직진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새참으로 막걸리를 찾던 어르신들이 막걸리 대신 모델 김칠두가 건넨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먹으며 감탄하는 장면 등이 연출된다. 영상의 말미에는 어르신들이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찾아 경운기를 타고, 던킨 매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져 유머러스함을 더했다.

특히 모델 김칠두가 새참 바구니를 머리에 이고 마치 모델이 런웨이를 워킹하듯 시골 논두렁 위를 걷는 모습, ‘막걸리’와 ‘막 끌리는’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문구 등 영상 곳곳에 재미 요소를 담아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던킨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