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풀무원, '고기듬뿍 소고기 볶음고추장'... 동원F&B, '양반 두툼 떡갈비'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풀무원, '고기듬뿍 소고기 볶음고추장'... 동원F&B, '양반 두툼 떡갈비'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고기듬뿍 소고기 볶음고추장' 선봬 

풀무원식품은 소고기 볶음 고추장을 튜브 용기에 담아 취식과 보관의 편리함까지 높인 신제품 '고기듬뿍 소고기 볶음고추장'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고추장은 그동안 해외여행 비상식량으로 구비하는 정도로 쓰임새가 한정적이었던 기존 볶음고추장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가정이나 야외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은 튜브 형태로 휴대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고 있는 만큼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고기 함량이 10%이며 특히 건더기를 잘게 갈지 않고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과 진한 육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큼직하게 썬 소고기를 다진 마늘에 볶아내 알싸한 불 맛의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신선한 양지살과 버섯으로 우려낸 육수를 두른 후 두 번에 걸쳐 볶아내 재료 본연의 깊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참깨와 통깨, 마늘 등도 듬뿍 더해 다른 추가 양념 없이도 볶음고추장 특유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한식 요리에 잘 어우러지는 맛이라 다양한 요리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양념이 된 고추장을 짜서 넣기만 하면 되므로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진미채볶음이나 멸치볶음과 같은 반찬류부터 비빔면, 비빔밥까지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기면 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리뉴얼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라인업을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는 △밀크 단백질볼 △딸기 생유산균볼 △초코 철분볼 등 영양볼을 각각 더해 제품 특색에 맞춰 영양설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대비 견과류 함량을 20% 늘리고 통귀리, 현미, 국산 쌀 등 통곡물을 비롯한 다양한 원물에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첨가했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다는 장점에 영양성분까지 보강했다.

오!그래놀라 단백질바는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g을 함유하고 있다. 견과류와 그래놀라를 진한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해 고급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그래놀라 유산균바는 1억 마리 생유산균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무화과, 크랜베리, 딸기, 푸룬 등 4가지 과일 원물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오!그래놀라 철분바는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철분 12mg을 함유하고 있고, 현미 플레이크를 더해 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렸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풍미 가득 별미국수'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별미국수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가을 풍미 가득 별미국수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칼국수와 입맛을 돋우는 비빔국수로 구성했다. 쇠고기 시래기 칼국수는 시래기로 구수함을 더한 고기 육수에 칼국수 면을 넣고 쇠고기를 올려 든든함을 더했다. 특 우삼겹 비빔국수는 면 위에 불 향 가득한 우삼겹을 아낌없이 올려낸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다.

별미국수는 김쌈밥과 명태회무침을 더한 차림상 구성으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곁들임 메뉴인 김쌈밥은 김에 깻잎을 올린 후 밥과 쌈장 소스, 토핑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토핑 종류는 우엉가지튀김, 양념장어구이 두 가지다.

가을 별미국수는 제일제면소 매장 외에도 CJ푸드빌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와 배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닭강정(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해당 쿠폰은 다음달 31일까지 증정 메뉴를 제외하고 2만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 행사·제휴 할인카드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N서울타워점, 푸드월드 인천공항점은 이벤트 제외 매장이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25, '반값택배 서비스' 추석에도 OK!

GS25는 추석 명절 연휴기간에도 반값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GS2는 지난해 추석 기간 GS25의 반값택배 주문 건수를 살펴본 결과 전년 추석 기간 대비 257%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올해 추석 명절에도 가족·친지·지인들에게 뒤늦은 선물을 보내기 위해 연휴기간 이용할 수 있는 반값택배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반값택배는 고객이 GS25 점포에서 택배 발송을 신청하고 수령자가 GS25 점포에서 찾아가는 택배 서비스다. 접수·배송·수령까지 모든 서비스가 GS25의 물류배송망과 자체 인프라를 통해 이뤄진다.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 특성으로 인해 일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접수·배송되는 등 국내에선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택배 수거 후 상품 수령까지 평균 1일에서 3일이 소요되나, 일반 택배가 휴업하는 기간 발송해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격도 최소(500g 미만) 1,600원부터 최대(5kg) 2,300원으로 일반 택배 대비 최대 60% 이상 저렴하다.

반값택배는 자체 물류 배송으로 이뤄지는 만큼 추가 배송으로 인한 탄소배출을 절감할 수 있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GS25는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지구를 지키는 착한 택배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GS포스트박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퀴즈의 정답을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내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경품은 재활용 자재 쇼핑백인 '카인드백'과 '반값택배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양반 두툼 떡갈비' 선봬

동원F&B는 고기 함량을 높여 두툼하게 빚어낸 '양반 두툼 떡갈비'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양반 두툼 떡갈비는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 갈빗살 등 육류의 함량이 82.4%로, 고기를 푸짐하게 담아 두툼하게 빚어내는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다. 큼직한 통살 고기에 특제 양념을 넣어 감칠맛은 물론 식감과 육즙이 풍부하다. 양반 두툼 떡갈비는 밥 반찬이나 안주, 각종 요리 재료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