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태풍 피해지역 백산수 지원... CJ웰케어,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태풍 피해지역 백산수 지원... CJ웰케어,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태풍 피해지역에 백산수 4만병 지원

농심이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백산수 4만 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농심이 전하는 백산수는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전국의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복구 인력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농심은 지난 8월에도 수해로 어려움을 겪은 경기·충청·강원지역에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된 이머전시 푸드팩 2,500세트를 지원한 바 있다.

사진=컬리
사진=컬리

 

뷰티컬리, '설화수 쇼핑 라이브' 주문시 추석 전 선물 도착

컬리는 명절 인기 선물인 설화수 상품을 모아 '설화수 단독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 날인 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 아직 추석 선물 준비를 못했거나 이미 배송이 마감돼 선물을 할 수 없던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이번 '설화수 쇼핑 라이브'는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설화수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리 등급별 기본 적립금에 5%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누적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4종과 선물용 쇼핑백을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윤조에센스 15ml △15만원 이상 구매 시 자음생세럼 8ml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문도방 소반 플레이트 2개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펼친다. 채팅창에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와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음생세럼 50ml 본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추석용 선물세트다.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자음 2종) 세트에는 윤조에센스 8ml, 자음수 15ml, 자음유액 15ml, 자음생크림 소프트 5ml도 포함돼 있어 설화수 상품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분들께 선물하기 좋다. 자음수와 자음유액에 윤조에센스를 더한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자음 3종) 세트와 탄력크림이 포함된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탄력 3종) 세트도 선보인다.  

컬리는 오는 12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럭셔리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아베다·바비 브라운·오리진스·달팡 등 럭셔리 브랜드의 기획 상품부터 증정세트까지 준비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수도권 샛별배송 기준으로 9일 금요일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10시 토요일 아침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럭셔리 뷰티 위크 기획전 상품에 중복으로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최대 20만 원)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사진=CJ웰케어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출시

CJ웰케어는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와 배변활동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CJ BYO 하이프로틴(High protein)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유산균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 받은 장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7 가지 곡물을 더해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고소한 맛의 단백질 유산균을 즐길 수 있다.

CJ웰케어는 최근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을 개발했다. 프리미엄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1:1 비율로 배합해 소화가 편하도록 만들었다. 류신, 라이신, 메티오닌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식약처 일일섭취 권장 기준의 175%에 달하는 21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이 제품은 CJ웰케어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팔도
사진=팔도

 

팔도, 라면가격 평균 9.8% 인상

팔도는 다음달 1일부로 라면 가격을 평균 9.8%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인상 품목은 라면 12개 브랜드다.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공급가 기준 팔도비빔면 9.8%, 왕뚜껑 11.0%, 틈새라면빨계떡 9.9% 등이다. 유통점에 따라 실제 판매가격은 다를 수 있다.

팔도 관계자는 "원부자재와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제조 원가 압박이 심화됐다"며 "소비자 물가 영향을 고려해 인상폭을 최소화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