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KGC인삼공사, '효배달' 캠페인... CJ웰케어, 'BYO 유산균' 매출 2,500억원 돌파 外
상태바
[시경Today] KGC인삼공사, '효배달' 캠페인... CJ웰케어, 'BYO 유산균' 매출 2,500억원 돌파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 최대 50% 할인

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급등하는 물가로 소비자 부담이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실속 있는 추석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가성비는 물론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세트부터 구매에 따른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농·수축산물 선물세트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제품들로 엄선했다. 대표 과일·채소 선물세트로는 저탄소·GAP 인증을 획득한 '올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와 농약·화학비료 없이 생산한 임산물에만 주어지는 '청정숲푸드' 지정 '올가 유기농 표고혼합세트1호'를 마련했다. 

정육 선물세트는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한우로 구성했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의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올가 1+무항생제 한우 스페셜 명품세트', '올가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 대표 프리미엄 김인 '풀무원 노을해심 2호 선물세트'와 국산 대두 100%의 맛과 영양을 담은 '국산콩 생나또(2팩X12개)' 등은 각각 23%와 30% 할인 판매한다.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1등급 한돈 찜갈비 선물세트1.5㎏(500gx3팩)'도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추석 선물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밀크씨+메가비타C세트', '멀티비타민+칼슘 세트', '멀티+츄어블비타민C 세트'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풀무원, 풀무원녹즙, 올가 등 풀무원만의 특색있는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추석 선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선물 세트 구매 시 각각 3,000원, 5,000원, 1만원,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샵풀무원 오픈 이래 가장 강력한 역대급 혜택도 준비됐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을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차별화 프리미엄 증류주 '빛' 출시 

CU는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프리미엄 소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가심비를 높인 차별화 증류식 소주 빛24(24도)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연이어 9월에는 셰리 오크 숙성한 빛32오크(32도)도 선보일 예정이다.

빛24와 빛32오크는 375ml 용량에 가격은 각각 7,900원, 12,900원으로 기존 프리미엄 소주 대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CU의 빛 소주는 이 순간을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로 경이로운 존재를 뜻하는 유행어 '그저 빛'에 착안해 제품명을 지었다. 최근 증류식 소주의 출시가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그저 빛'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한다는 자신감을 담았다.

빛 소주의 제조는 경상남도 창녕군에서 1945년부터 3대째 이어오는 전통주 양조장인 '우포의아침'이 맡았으며, 우포늪으로 유명한 자연 생태 지역 우포에서 생산한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빛 소주는 낮은 압력과 온도에서 술을 제조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 고온의 상압 증류 방식에 비해 이취 없이 깔끔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특히 빛32오크는 증류 후 셰리 오크통에 한달 간 숙성해 고급 위스키처럼 진한 오크향과 증류식 소주 특유의 은은한 곡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스트레이트로 마시기에 부담이 없고, 탄산수를 섞어 하이볼로 즐기기에도 최적화된 맛이다.

CU가 이렇게 차별화 증류주 개발에 직접 나선 것은 다양한 제품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일반 소주 대비 상대적으로 고가인 프리미엄 소주에 대한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다.

CU는 빛 소주 출시를 기념해 '친구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매일 오후 7~9시 전국 CU에서 빛24와 빛32오크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추석 명절 맞아 '효배달' 캠페인 진행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인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의 '효(孝) 배달’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한다. 이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사용한다.

마련된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의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송편 등 추석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홍삼 등의 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 총 3가지 선물을 받는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오는 9월 12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찰칵 에디션'과 '정관장 에브리타임 춘식이 에디션'을 증정하는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사진=CJ윌케어
사진=CJ윌케어

 

CJ웰케어, 'BYO 유산균' 누적 매출 2,500억원 돌파

CJ웰케어는 'BYO 유산균(바이오)'이 출시 후 누적 매출 2,500억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BYO 유산균의 대표 제품인 'BYO 피부유산균'은 단일 제품으로만 누적 매출 1,0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총 2억만 포를 넘어섰다.

CJ웰케어는 2013년 CJ 유산균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BYO 피부유산균'을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했다. 'BYO 피부유산균'은 국내 1위 피부 면역 유산균 제품으로, 국내 개발 균주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았다.

CJ웰케어는 'BYO유산균'의 꾸준한 인기 요인을 장까지 살아가는 강한 생명력으로 보고 있다. 'BYO 유산균'은 위산과 유사한 산도(pH)에서 발견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견디고 장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생명력을 갖는다. 이를 위해 CJ유산균 연구소는 유산균에 보호막을 만들어 한 층 생명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4중 코팅 기술'을 개발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34개의 특허를 받은 바 있다.

CJ웰케어는 'BYO 유산균' 매출 2,5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단 하루 동안 쿠팡에서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 100포 제품을 5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피부 가려움 증상이 가장 심해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LG유플러스와 통신 인프라 개선 업무협약 체결

맘스터치는 LG유플러스와 전국 매장 내 통신 인프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배달, 포장 등 비대면 주문, 키오스크 운영 등 디지털 소비가 가속화됨에 따라 전국 매장의 통신 서비스 일원화로 더욱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 환경을 지원하고,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 사고 방지 등 내부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준을 높이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맘스터치와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 내에 유선 회선·무선 LTE를 동시 설치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매장 인터넷 서비스의 연속성을 확보하는 등 가맹점주와 고객들을 위해 보다 안정적인 통신 환경 조성에 나선다. 또 외부 공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고도화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이슈 발생 시 조속히 해결할 수 있는 맘스터치 전용 통합 장애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흑삼을 원료로 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흑삼정 데일리원과 흑삼진(眞) 골드는 흑삼을 특허 기술로 발효해 홍삼의 핵심 영양소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흑삼정 데일리원은 흑삼농축액과 정제수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흑삼진 골드는 흑삼농축액에 9가지 부원료를 더해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침향을 주원료로 한 홍삼녹용 침향환도 선보였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한 진액이 오랜 기간 굳어져 생긴 약재로, 기력 보충 등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녹용 침향환은 침향(25%)을 비롯해 녹용, 산수유, 참당귀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11가지 국내산 약재와 벌꿀, 김치 유산균 등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아쿠아셀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등이 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해 추석 선물세트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아넬리스는 따뜻한 감성의 손그림으로 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