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레트로 '햇님과자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레트로 '햇님과자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2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레트로 '햇님과자세트' 출시

롯데제과가 레트로 과자종합선물세트인 '햇님과자세트'를 이커머스 전용으로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햇님과자세트는 과거 롯데제과의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다. 제품 안에는 1960~1970년대 인기 선물이었던 '뱀주사위놀이'가 들어있다.

햇님과자세트에는 빼빼로 2종(초코, 아몬드)과 마가렛트, 가나초콜릿, 빠다코코낫, 꼬깔콘, 롯데샌드, 제크, 칙촉 등 총 9종의 제품이 들어 있다.과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옛 감성을 살렸다. 제품명도 '가나쵸코깹' 등 과거 표기했던 그대로 적용했다.

이번 제품은 이커머스 채널 전용 상품으로, 쿠팡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판매한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제품 구매 후기 및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성 제품 중 1종을 1박스 증정한다. 

사진=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시는 프로틴' 모델 이시영 영상 공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영상을 2일 공개했다.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전속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영상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 이시영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과 함께 탄탄한 복근과 명품 등근육을 자랑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음료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국내 단 하나뿐인 뉴질랜드 '그래스페드' 인증마크를 획득한 단백질 제품이다. 그래스페드는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방식을 말한다. 또 100% 농축유청단백질 음료다. 농축유청단백질은 원유에서 얻을 수 있는 양이 극히 적어 희소 단백질이라고 불린다

새롭게 출시된 마시는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온라인과 홈쇼핑 등을 통해 주로 판매된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세븐일레븐은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수칙 준수를 위해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해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하고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지목해 릴레이로 진행된다.

최 대표는 김예분 비원비오에프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최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알리며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범사회적 동참을 호소했다. 인증 사진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에 게시된다

최 대표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뜻 깊은 동행에 함께할 릴레이 주자로 강황수 제주경찰청장, 이지호 웅진식품 대표를 지목했다.

최 대표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 참여를 기회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전도사가 되겠다”며 “뿐만 아니라 세븐일레븐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와 역량을 기반으로 아이들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과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