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스트라, 배우 표예진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스트라, 배우 표예진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배우 표예진 모델 발탁하고 광고 온에어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방송되는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은 배우 표예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효과 빠른 액상 시카’라는 주제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 환절기에 액상 제형의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가 높은 효과를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K-POP 대표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영상 공개

로레알그룹의 대표 브랜드 랑콤이 스타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Our Time is NOW, ULTRA BREATHABLE’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리아킴은 국내 최대 규모 댄스 스튜디오인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CEO이자 수석 안무가다. 선미 ‘24시간이 모자라’와 ‘가시나’, 트와이스의 ‘TT’ 등 K-POP 대표 곡들의 안무를 창작했다. 또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각종 댄스 커버 및 창작 안무를 트렌디한 영상으로 구현해 2,300만명이 넘는 글로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랑콤과 함께 한 이번 영상에서도 리아킴과 그의 댄스팀은 자유롭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올 블랙 의상으로 거울 앞에 선 리아킴은 “내가 만난 자유, 나에게 주는 자유”라는 슬로건 아래 어떤 것에도 구애받지 않는 듯한 강렬한 움직임으로 시선을 모았다. 리아킴과 댄스팀은 야외 거리로 장소를 옮긴 뒤에도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듯 한 자신감 있는 춤선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사진=니들리
사진=니들리

니들리, 봄 피부 홈케어 위한 ‘pH 밸런싱 기초’ 라인 출시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유수분 균형을 잃고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pH 밸런싱' 기초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토너, 에센스 로션, 리치 크림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B5 성분인 판테놀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pH 밸런싱 토너’는 수분이 가득한 워터리한 제형의 제품으로, 피부결 정리는 물론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조절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pH 밸런싱 에센스 로션’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고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제형의 ‘pH 밸런싱 리치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편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피부 속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사진=닥터자르트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모공 관리 위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론칭

닥터자르트가 과도한 피지, 피부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형 마스크인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를 선보였다. 그린 머드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모공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주성분인 그린 머드(Green mud)는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대에서 채굴된 미네랄 클레이로 작은 입자가 부드러운 밀착감을 부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하게 굳으며 피지를 흡착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AHA(아하), BHA(바하)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모공 케어와 피부결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이벤트

바닐라코(BANILA CO)가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트렌드인 ‘꾸안꾸’에 어울리는 투명한 복숭아 같은 피부 광채 연출이 특징이다.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에는 쫀쫀하게 밀착되는 ‘틴티드 핏팅 테크놀로지’가 묻어남은 줄여주고 광채는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고, 톤커버와 자외선차단까지 동시에 케어한다.

제품은 뽀얀 핑크 베이지 컬러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럽게 화사함을 부여하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19호부터 21호까지 사용한 소비자라면 라이트 베이지를, 23호부터 25호까지 사용한 소비자라면 내추럴 베이지가 적합하다.

바닐라코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5월 3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디 핑크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아노비 베이비
사진=아비노 베이비

아비노 베이비, 리뉴얼 이벤트 전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가 더욱 새로워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에 나선다. 아비노 베이비는 70년 이상 최상급 오트만을 선별하고 연구해온 과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푸드 오트(귀리) 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아비노 베이비의 패키지는 은은한 오트밀 컬러와 귀리 잎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비노 베이비만의 오트밀 과학으로 아기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의 강점을 표현했다. 또한 더 산뜻해진 디자인과 함께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새로워진 아비노 베이비는 쿠팡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선론칭을 기념해 쿠팡 전용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샴푸’ 1+1 기획 세트를 정가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2만원대에 사전 예약 판매한다.

또한 존슨앤드존슨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19일부터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4종 트라이얼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선착순 이벤트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