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hy프레딧, LPGA 골프스타와 그린캠페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hy프레딧, LPGA 골프스타와 그린캠페인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hy 프레딧, LPGA 골프스타들과 그린캠페인 진행

hy(한국야쿠르트)는 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프레딧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레딧 그린캠페인은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오랫동안 푸른 자연에서 운동하고 싶은 LPGA 선수들의 염원과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프레딧'의 가치가 맞아 떨어지며 성사됐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LPGA 선수들의 골프용품 판매한다. 이날 1차 기부 물품 판매를 시작으로 3주 간격으로 연중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LPGA 선수 기부 용품을 선택 후 댓글로 구매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2주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수익금 전액은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해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전인지, 리디아 고, 다니엘 강, 박인비, 김세영 등 국내외 골프스타 선수들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골프채, 친필싸인 모자, 골프화 등 직접 사용하던 애장품을 기부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LPGA 선수들은 '지구를 살리는 착한 습관' 알리기에도 앞장선다. 그린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텀블러 사용, 동물 보호를 위한 마스크 줄 끊어 버리기, 안쓰는 물건 기부하기로 구성돼 있으며 골프채널 및 프레딧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물맛 품평회 최고점 기념 이벤트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가 '제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74개 제품 중 최고점을 받은 것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과 닥터유 제주용암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진행한다. 오리온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9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530mL 1팩(20병)을 증정한다. 제품 수령 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닥터유 단백질볼'과 '닥터유 제주용암수' 2팩을 100% 추가로 선물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홈페이지에서는 330mL 제품(20병 들이 패키지)을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총 3000팩 한정으로 1개 계정 당 최대 4팩까지 주문할 수 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칼슘과 마그네슘으로 계산되는 경도 200mg/L의 경수(경도가 높은 물) 제품이다. 통상적으로 경수는 물 맛이 무겁다는 평이 일반적이지만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특유의 청량하고 부드러운 물맛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 잡으며 평가 대상 제품 중 최고점인 89.75점을 기록했다.

2L 제품 기준 칼슘 130mg, 칼륨 44mg, 마그네슘 18mg이 들어있다. 서구화된 식습관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pH도 8.1로 알칼리화한 것도 특징이다. 용량은 330mL, 530mL, 2L 등 3종을 판매한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3월 샌드위치 매출 전년比 56%↑

이마트24가 올해 3월 샌드위치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대비 56%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등교·출근이 늘어나면서 학교·오피스 상권 매출이 각 206%, 66%로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등교·출근이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3월 한 달간 아침 7~10시까지 모닝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3월 모닝세트 상품이었던 ‘버터갈릭스크램블’와 ‘더블에그치즈’는 샌드위치 상품군에서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다. 2월 5위권 밖이었던 두 상품이 모닝세트를 진행하면서 상품군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린 것. 모닝세트 할인 시간대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는 3월 고객들의 모닝세트에 대한 호응을 4월에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4월 한 달간 아침 7시~10시까지 ‘베이글샌드위치 2종(택1)+핫아메리카노’, ‘베이글 2종(택1)+핫아메리카노’, ‘2+3민생바나나+핫아메리카노’를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