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 핑크' 조회수 100만 돌파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 핑크' 조회수 100만 돌파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 마미손 '돼지바 핑크' 뮤비 조회수 100만 돌파

롯데푸드는 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돼지바핑크 모델인 래퍼 마미손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출연했다.

유튜브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마미손의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PIGG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한 영상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광고 노래 수준을 넘어섰다는 평이 다수다. 힙합갤러리나 아이돌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다. 분홍색 소품, 배경들과 귀여운 아기 돼지, 딸기 그래픽이 돼지바핑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돼지바핑크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해 올해 3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 시럽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초코 코팅, 흰색&분홍 크런치가 조화를 이룬다. 분홍색 연미복을 입은 돼지캐릭터로 요거트 딸기 맛의 돼지바 핑크를 표현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지난해 선보인 진한 초콜릿 맛의 돼지바 블랙, 오리지널 돼지바와 함께 돼지바는 전체 3종을 운영하게 됐다.

사진= 풀무원샘물
사진=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 '바디풀' 할인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샘물이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카카오 톡딜에서 '바디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바디풀은 물을 마시면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도 함께 채울 수 있는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다. 1병 기준 '바디풀 20'으로는 약 25~35mg의 칼슘을, '바디풀 12'로는 약 16.5~24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다.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쿠팡에서는 11일까지 채널 특별가에 추가 46% 할인을 적용해 바디풀 12개입 한 팩을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26일부터 30일까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일부터 15일까지는 카카오 톡딜에서 바디풀 1팩을 7900원에, 2팩을 1만3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봄 도시락·벚꽃 커피컵 출시

이마트24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과 벚꽃 커피컵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봄철 주꾸미와 봄 나물로 구성된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을 출시했다.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은 주꾸미와 돌나물, 참나물 등 봄나물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이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됐다. 

주꾸미볶음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매콤하고 고소한 소고기고추장비빔밥에 주꾸미 야채볶음을 토핑으로 넣은 삼각김밥이다. 일반 밥 대신 소고기고추장으로 양념을 한 밥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주꾸미 도시락과 삼각김밥은 7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24의 즉석원두커피 브랜드 이프레소 컵에서도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검정색 컵과 뚜껑으로 된 기존 이프레소 컵을 분홍 벚꽃으로 디자인 한 봄 시즌컵으로 변경해 운영 한다.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그림과 함께 ‘당신과 함께라서 더 따뜻한 봄’이라는 메시지를 넣어 감성을 더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불맛 입힌 '빨간짜장면' 출시

풀무원식품은 불맛이 살아 있는 '빨간짜장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짜장면이다. 소스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춘장 대신 두반장을 사용했다. 두반장 소스는 직화 솥에서 180℃ 고온으로 빠르게 볶아 불맛까지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제면 공법으로 뽑아낸 생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풀무원은 생면 반죽을 4단 압연 롤러로 수차례 누르고 치대는 과정을 거쳐 면발의 쫄깃함과 탱글함을 극대화했다. 면발 두께를 2.4㎜로 굴곡지고 도톰하게 뽑아내 손으로 뽑은 듯 쫄깃쫄깃한 생면을 맛볼 수 있다.

지방이 적은 담백한 돼지고기 등심 부위와 감자, 양파, 양배추 등을 큼지막하게 썰어 넣었다.

끓는 물에 봉지째 넣어 3분간 데운 소스를 역시 끓는 물에 4분간 삶은 면발 위에 얹은 후 비벼 먹으면 된다. 기호에 따라 오이, 계란 등의 고명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출시

동원F&B가 어육포를 더한 스낵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어육포 사이에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은 스낵치즈 제품이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담겨 있으며, 영양간식이나 술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2010년 스트링 형태의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선보였다. 동원F&B는 다양한 스낵치즈를 추가로 선보여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국내 대표 스낵치즈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롯데제과는 민명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민명기 대표는 6일 롯데제과 양평동 본사 2층에 있는 어린이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민 대표와 임직원들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 적힌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롯데제과 공식 SNS에 공유했다.

민 대표는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롯데제과 임직원 모두가 본 캠페인의 뜻을 나누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 대표의 이번 릴레이 캠페인 참여는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다음 참여자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상훈 회장, 보바스어린이의원 윤연중 원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을 추천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