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증정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증정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이미지. 사진= 이마트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증정 이벤트

이마트가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의 고급 장우산을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종료 시,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대신 지급한다.

아울러,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하며, 현대카드 실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하여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마트는 흥행을 이어온 스타벅스 굿즈 상품을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증정해 이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이마트앱과 오프라인 매장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마트는 8일 이마트앱을 개편하면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마트앱 전용 쇼핑 포인트 'e머니'를 론칭한다.

'e머니'는 이마트앱으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할 수 있고, 매장에 비치된 전단에 'e머니 로고'가 표기된 QR코드를 촬영하면 광고영상 시청 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또한, 'e머니'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100% 당첨 룰렛 적립 이벤트, 'e머니'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며, 업데이트된 이마트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고등어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고등어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 40% 할인

롯데마트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창립 2탄 행사로 8일부터 14일까지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를 시세 대비 4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고등어는 가격대가 비싸지 않으면서 영양가가 높다고 알려져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생선이다. 롯데마트에서도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 꾸준히 생선 매출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수산물 중 하나다. 실제로 2018년부터 매년 전체 생선 중 갈치의 뒤를 이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8일부터 14일까지 전 점에서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2손 4마리, 냉장)'를 시세 대비 4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이병화 수산MD(상품기획자)는 "국민 생선 고등어의 가격이 지속 오르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시세 대비 절반 가량 저렴한 노르웨이산 자반 고등어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CJ오쇼핑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신박한 육아&교육' 시즌3 

CJ오쇼핑의 시즌제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6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하며 다양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신박한 구성과 조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신박한 육아&교육' 첫방송 상품은 '맥포머스 다이내믹빌더 자석 교구'다. 6일 오후 12시 35분 방송하는 이 상품은 뇌과학자, 교육학자, 아동교육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각양각색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어린이날 단골 선물 토이북과 그림책, 영어 독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13일과 27일에 편성된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리딩북'이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이 교재는 국내 정규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영어 핵심 문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해주며, 미국과 영국의 발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준다.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토이북'과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는 각각 8일과 15일에 만나볼 수 있다.

3544 밀레니얼맘을 위한 육아 필수템도 준비했다. CJmall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NOW'에서는 4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15일 10시에 방송하는 '베베숲 물티슈·키즈 마스크'를 판매한다. 자연 생분해 원단으로 만든 이 제품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은 물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 국민 브랜드 '리베로 기저귀', 16단계 조절 가능한 '폴레드 카시트'도 각각 12일, 13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CJmall에서는 '신박한 육아&교육'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온라인으로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행사다. 크림하우스 유아매트, 나옐 아기띠,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스노우버디 등 약 100개가 넘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브레이브걸스. 사진= 이랜드
브레이브걸스. 사진=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 '브레이브걸스' 발탁

스파오가 여름 냉감속옷 '쿨테크'의 모델로 가수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쿨테크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로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냉감 속옷이다. 올해 '아이스 스킨' 라인과 '쿨링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다가오는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쿨테크의 모델을 맡게 된 가수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매한 곡인 ‘롤린(Rollin')’이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이다. 각종 음원차트 1위와 방송을 휩쓸며 데뷔 이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이번 광고 모델 발탁에는 브레이브걸스의 '팬심'이 크게 작용했다. 스파오는 '썸머퀸 자리를 노려보고 싶다'는 브레이브걸스의 발언에 팬들이 힘을 싣기 위해 제작한 팬 메이드 영상을 보고 쿨테크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스파오는 브레이브걸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일정 이상 금액 구매 시 '브레이브걸스X스파오' 관련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의 성원에 응답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굿즈는 포토카드와 부채이다. 스파오와 브레이브걸스가 함께한 화보는 5월 초 공개된다. 

미아점 행사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미아점 행사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미아점, 중기 판로지원 나서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서울산업진흥원과 손잡고 6일부터 15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상생 라이브'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100여 곳이 참여해 화장품·유아용품·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참존 KF-94 마스크 50매, 르누부 파우더 샴푸, 니치스티치 포켓 섬유 향수, 까사멜로우 유아베개, 싹찍어 32기가 블랙박스 등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서울산업진흥원은 행사 기간 참여한 모든 중소기업의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서울산업진흥원은 행사장 내에 라이브 방송 전용 부스 6곳을 설치하고,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지유' 소속 인플루언서를 지원한다. 방송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10일에는 중국 소셜미디어인 웨이보와 이즈보에 총 16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훙(網紅, 중국 인플루언서) '강리즈'가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