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0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주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다시 한번 전달하며 프리미엄 맥주임을 알리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샐러드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샐러드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한끼 식사 대용 '샐러드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8일 아메리카노, 토피넛라떼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 '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샐러드는 조리 과정 없이 매장에서 구매 후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다. 제품은 '그릴드 치킨 샐러드', '불고기 샐러드' 2종이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구운 닭가슴살과 삶은 계란, 슈레드 치즈, 방울토마토, 블랙올리브가 시저드레싱과 깔끔하게 어우러진 담백한 샐러드다. 불고기 샐러드는 불고기와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 바삭한 크루통이 발사믹 드레싱과 어우러져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치즈, 계란 등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며 특히,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집에서 편리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샐러드 2종 출시 기념으로 19일부터 4주간 '샐러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프로모션 진행여부는 매장별 사전 문의) 

이번 샐러드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식사 대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G마켓
사진= G마켓

G마켓, '닥터그루트' 신제품 특가 판매

G마켓이 '닥터그루트'의 탈모완화샴푸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스케일링 샴푸'를 단독으로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스케일링 샴푸'는 기존의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대비 두피 유분 개선 효과를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일명 스케일링 샴푸로, 탈모는 물론 비듬을 방지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크로바이옴 스케일링 샴푸'를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2만9000원 상당의 '마이크로바이옴 두피 앰플'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동일한 마이크로바이옴 라인의 ▲탈모케어 트리트먼트 ▲두피 토닉 ▲닥터그루트 애딕트 ▲닥터그루트 탈모 집중케어 라인도 선보인다. 아울러 6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닥터그루트 슈퍼딜'과, 8일 12시부터 15시까지 실시하는 '타임딜'을 통해 구입 시 사은품으로 '닥터그루트 두피 브러쉬'를 증정한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닥터그루트' 전용 15% 할인쿠폰과 17%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5% 할인쿠폰은 최대 2000원, 17% 할인쿠폰은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8일 목요일에는 선 론칭 기념 '앱전용 특별쿠폰'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3만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닥터그루트'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제품 이미지. 사진= SPC 던킨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제품 이미지. 사진= SPC 던킨

SPC 던킨,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출시

던킨이 실용 만점의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던킨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을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던킨은 최근 친환경 소비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는 '키링 에코백'을 4월 굿즈로 선정했다.

던킨의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은 가벼운 무게와 접었을 때 작은 부피가 특징이다. 휴대성이 좋아 장바구니, 에코백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어몽어스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오렌지와 레드 색상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에코백 중앙에는 큼지막한 '어몽어스'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은 '어몽어스 키링 인형'과 함께 제공된다. 인형은 어몽어스 캐릭터가 가방을 메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형의 가방 안에 키링 에코백을 접어 보관하거나, 다용도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배낭 등 원하는 곳에 '어몽어스 키링 인형'을 달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일부 매장 행사 제외,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